DMC미디어의 생각

[DMC report] 프랑스의 디지털 광고 지출의 3분의 2는 프로그래매틱 광고 지출

DMC미디어

2016.11.25 18:33 조회수 651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DMC report] 프랑스의 디지털 광고 지출의 3분의 2는 프로그래매틱 광고 지출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이마케터는 프랑스의 프로그래매틱 디지털 디스플레이 광고 지출이 30%이상 증가해 6억 1,646만 달러에 이르러, 디스플레이광고 시장 매출의 3분의 2를 차지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이마케터의 프랑스 프로그래매틱 광고 지출에 대한 첫 예상치에 따르면, 몇 년 동안은 계속해서 두 자리 수로 증가하여 2018년에는 8억 3,375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eMarketers의 자료를 바탕으로 프랑스 디지털 광고 시장내 프로그래매틱 광고 지출에 대해 정리한 보고서 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 링크로 이동합니다.

  • #DMC report
  • #글로벌마케팅
  • #프로그래매틱광고
  • #해외마케팅 소식 번역본
  • #프랑스광고시장

유사 카테고리의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