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케터는 프랑스의 프로그래매틱 디지털 디스플레이 광고 지출이 30%이상 증가해 6억 1,646만 달러에 이르러, 디스플레이광고 시장 매출의 3분의 2를 차지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이마케터의 프랑스 프로그래매틱 광고 지출에 대한 첫 예상치에 따르면, 몇 년 동안은 계속해서 두 자리 수로 증가하여 2018년에는 8억 3,375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eMarketers의 자료를 바탕으로 프랑스 디지털 광고 시장내 프로그래매틱 광고 지출에 대해 정리한 보고서 입니다.
DMC미디어의 생각
[DMC report] 프랑스의 디지털 광고 지출의 3분의 2는 프로그래매틱 광고 지출
2016.11.25 18:33
조회수 651
- #DMC report
- #글로벌마케팅
- #프로그래매틱광고
- #해외마케팅 소식 번역본
- #프랑스광고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