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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터가 많이 읽은 이 주의 콘텐츠_8월 1주차

오픈애즈

2019.08.10 02:06 조회수 6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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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주, 마케터들이 가장 많이 읽은 콘텐츠를 다시 추천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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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마케팅의 70 : 20 : 10 법칙 DMCU


70:20:10 법칙으로 디지털 마케팅 우선 순위 설정 가이드를 전달드립니다.

마케팅 캠페인의 지출과 산출물을 세 가지 기준으로 나누면 우선 순위의 영역을 쉽게 파악하고 필요에 따라 캠페인 예산을 할당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https://bit.ly/2Oay7ne



 

 

 

2. 내 타임라인을 더럽히지 말라, 온라인 이벤트 인식 조사 / 대학내일 뉴스레터


Z세대의 온라인 이벤트에 대한 인식은 다음과 같이 정리할 수 있습니다.

1. 온라인 이벤트는 브랜드 관심도에 도움이 된다

2. 당첨 확률이 높은 이벤트에 끌린다.

3. Z세대에게 소셜 타임라인은 내 얼굴, 상업적인 게시물은 곤란하다.

설문 조사 결과를 확인하고 Z세대 마케팅을 준비해보세요.

https://bit.ly/2TnVf4M

 

 




3. 글로시에와 마몽드의 서로 다른 SNS 운영전략 용진욱


페이스북 팔로워가 수가 비슷한 글로시에와 마몽드. 두 브랜드의 SNS를 동시에 보니 브랜딩 요소를 포함해서 확실한 차이점들이 발견되었는데요.

글로시에는 Organic article, 마몽드는 event를 중심으로 콘텐츠를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각 브랜드의 상세한 스토리를 확인해보세요

https://bit.ly/31tPTry 

 

 

 

 

2019 소셜 미디어 현황 및 전망 DMC미디어

 

2019년 SNS 현황을 보면 Small Talk 중심의 인스턴트 메시징 앱의 가치가 급부상하고 있으며, 인플루언서 등을 활용한 브랜드 마케팅이 예상보다 더 탄력을 받고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터들이 소셜 미디어 트렌드를 팔로우업하고, 트렌드가 시장에 끼친 실제적인 영향력을 파악할 수 있도록 이 글을 작성하였습니다.

https://bit.ly/2GW7L6s 



 

 

5. 속고만 산 20대의 마음을 움직이는 힘, 디테일 / 대학내일 뉴스레터

 

20대는 어릴 적부터 광고에 노출돼 기업 메시지를 거르는데 도가 텄습니다. 좋은 혜택도 진짜인지 매의 눈으로 검증하려 듭니다.

이번 대학내일 뉴스레터는 20대와 관련해 알아야 할 디테일을 담았습니다.

1. 나이키 광고를 본 여대생들의 실제 반응

2. 밥 한번 먹을 때도 예의를 따진다. Z세대 밥약 문화

3. 20대의 개념 소비, 겉멋으로 보이시나요?

마케터가 알아야 할 20대의 특성을 확인해보세요.

https://bit.ly/2MR5C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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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대
  • #SNS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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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Z세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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