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애즈 insighter

마케터가 많이 읽은 이 주의 콘텐츠_8월 2주차

오픈애즈

2019.08.16 19:48
  • 766
  • 0
  • 1
  • 0

 

 

이번 주, 마케터들이 가장 많이 읽은 콘텐츠를 다시 추천해드립니다.

/

 



 

1. 국내 론칭 임박한 뷰티 편집숍 ‘세포라’의 O4O 전략 / 최연미

 

1. 조직 구성부터 운영까지 디지털 혁신

2. 기술보다는 예뻐 보이는 것이 핵심이다

3. 복잡한 구매를 쉽게 도와주는 옴니 채널

https://bit.ly/2OUoDks



 

 

 

2. 귀찮은 건 거절한다. 복세편살 Z세대 / 대학내일 뉴스레터


1. 편안히 즐기는 무자극 일상. 브이로그

2. 도서관에서 먹을 수 있는 무소음 밥이 필요하다.

3. 사랑 고백은 카톡으로. Z세대 연애관 보고서

https://bit.ly/33zFxbt

 

 




3. Z세대 방학 보고서, 이것이 진짜 현실 대학내일 뉴스레터

 

1. 3일 연속 집안에만 콕 박혀 있어

2. 실패도 즐기는 대학생 정신승리법

3. Z세대가 국내 여행을 좋아하는 진짜 이유

https://bit.ly/33yjv92 

 

 

 

 

4. 제약회사, 2019 의료 마케팅 7가지 트렌드 콘텐타

 

1. 검색엔진 최적화

2. 콘텐츠 마케팅의 질적 발전

3. 밀레니얼 세대를 잡아라

4. 스마트한 홈페이지

5. 동영상 콘텐츠

6. 소셜 미디어 마케팅

7. 제품별로 소셜미디어 마케팅

https://bit.ly/33ytQ4I 



 

 

5. 복잡한 디지털 광고 시장 이해하기 1탄 / 버즈빌

 

1. 애드테크 속의 이해관계자 정리

2. 이해관계자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방법

3. 광고 효율은 어떻게 높일 수 있을까?

https://bit.ly/2H8BXLQ 



 

/


 

 

  • #OPI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