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마케터들이 가장 많이 읽은 콘텐츠의 핵심을 정리하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각 콘텐츠의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 1. 높은 전환을 위한 광고 제작 9가지 법칙 / DMCU - 적합한 키워드 선택 - 쉽게 측정 가능한 KPI, Kanban 방법 활용 - 광고 문구에서 능동형 동사의 개인화 및 사용 - 고품질의 랜딩 페이지 만들기 - Eisenberg Hierarchy 계층 구조를 따르세요. - 광고의 게임화 - FTO (Fast Take Off) 의 힘 활용 - 광고 스케쥴 최적화 - A/B 테스트를 사용하여 광고 테스트 2. 트래픽을 올리는 콘텐츠, 효과가 증명된 6가지 포맷 / 콘텐타 - 인포그래픽 - 리스트(리스티클) - 케이스 스터디와 성공 후기 - 안내서(가이드, 메뉴얼) - 개인적인 이야기 - 자료와 도구 3. 티몬의 월요일 마케팅이 성공한 이유 / 용진욱 - 월요일은 쇼핑하는 날 - 모바일 쇼핑을 즐기는 30대 여성 - (충동)구매율이 가장 높은 모바일 앱 4. 장바구니 포기율을 감소시키고 웹 전환을 증가하는 방법 / 크리테오 - 전환을 향상에 효과적인 것은 소셜마케팅, 유료 디스플레이, 이메일 마케팅 - 성공 지표(KPI) 정의 - 고품질 광고 게재 - 광고 크리에이티브 테스트 및 최적화 - 광고 맞춤화 - 룩어라이크/시밀러 오디언스로 도달 범위 확장 5. 밀레니얼 세대가 기업의 올바름에 민감한 이유 / 대학내일 뉴스레터 - 양날의 검 인플루언서 - 정의를 위해 불편 따윈 감수한다 - 사과한다면 무신사처럼 /
오픈애즈의 매거진
마케터가 많이 읽은 이 주의 콘텐츠_8월 3주차
2019.08.24 03: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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