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애즈 insighter

어도비, 금융 및 광고 업계 디지털 트렌드 보고서 발간 / 오픈애즈 서비스 기획자 채용

오픈애즈

2019.09.02 14:43 조회수 747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북마크'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어도비, 금융 및 광고 업계 디지털 트렌드 보고서 발간 / 오픈애즈 서비스 기획자 채용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북마크'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어도비, 금융 및 광고 업계 디지털 트렌드 보고서 발간 

어도비와 이컨설턴시가 전세계 약 1만 3,000명의 디지털 전문가를 설문 조사한 결과를 토대로 '2019 디지털 트렌드: 금융 산업 분야' 및 '2019 디지털 트렌드: 광고 산업 분야'를 발표했습니다. 금융 업계에서는 최근 고객경험 관리를 위한 요소로 콘텐츠가 부각되기 시작한 것으로 조사되었으며, '디지털 콘텐츠'를 가장 흥미로운 기회 요소로 꼽은 사례가 1년 전에 비해 7%서 13%로 두배 가량 증가했습니다. 한편, 보고서에 따르면 금융 업계에서 디지털 기술을 적용하여 고객 경험을 향상하려는 시도가 활발했으며, 이미 AI를 활용하고 있다고 응답한 응답자가 33%나 되었습니다. 올해 가장 기대되는 기회로 '소비자 개인에 초점을 둔 데이터 중심 마케팅(23%)'을 꼽은 이들이 많았지만 가장 많은 광고 전문가(46%)들이 선택한 최우선 과제는 투자대비수익률(ROI)였습니다. 

 

#DMC미디어, 데이터 드리븐 이커머스 세미나 개최

DMC미디어가 지난 27일 코엑스에서 '데이터 드리븐 이커머스 세미나(Data Driven e-commerce Seminar)을 성황리에 개최했습니다. DMC미디어는 빅데이터를 활용한 개인화 마케팅 등 사레를 언급하며, 효과적인 광고 마케팅 집행을 위해서 정확한 데이터 수집과 분석을 근거로 미디어와 연계하고 캠페인이 최적화되는 모든 과정을 자동화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또한, 이커머스 성장을 위한 전략과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 '셀퍼(SELPER)'를 소개하며, 이커머스에서 구매고객을 증대하고 충성고객의 이탈을 방지하기 위하여 통합 미디어 관점에서 예산과 채널, 상품, 고객 데이터를 분석해 최적화된 마케팅 캠페인을 집행해야 한다고 제언했습니다. 

 

DMC 미디어 작가페이지>

#오픈애즈 서비스 기획자 채용

오픈애즈가 신규 서비스를 함께 열어갈 서비스 기획자를 채용합니다. 서비스 기획 경력 1년 이상, 특히 모바일 서비스에 경험이 있으신 분이라면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채용공고 확인 & 지원하기 

 

  • #DMC미디어
  • #어도비
  • #서비스기획자채용

유사 카테고리의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