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마케터들이 가장 많이 읽은 콘텐츠의 핵심을 정리하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각 콘텐츠의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 1. Korea Digital Ad Market Map 2019-2020_대한민국 디지털광고 생태계 / adzoom - 디지털 광고가 광고주로부터 고객을 찾아가는 여정을 - 브랜드마케터 및 에이전시 입장에서 제작한 Digital Market Map 2. 금융 앱 TOSS는 왜 맨날 '행운퀴즈'를 낼까? / 곽팀장 - TOSS: 새로운 고객과 트래픽을 원해요 - 브랜드: 광고 효과와 규모감을 원해요 - 고객: 관심에 대한 보상을 원해요 3. ‘브랜드 네이버 블로그, 성공하려면?’ 네이버 블로그 성공 전략 5 / 콘텐타 - 브랜드 블로그 콘텐트 기획 - 키워드 설정 - '광고'보다는 '정보'를 중심으로 - 이슈 키워드를 적당하게 활용하라 - '프로모션'과 '전문성'을 통해 적극적으로 소통하라 4. 브랜드 인지심리학 / STONE - 편애하고, 반대하며, 개입하라 - 익숙한 콘텐츠, 새로운 프레임 - 당신을 하나의 세계로 끌어들이는 일 5. 일잘러의 다섯가지 특징 / 패스파인더넷 - 회사와 조직의 큰 그림을 파악하고 - 그 속에서 필요한 일들을 스스로 찾고 - 자신이 파악한 문제를 주변 동료, 특히 상사의 관심사항으로 만들고 - 문제 해결에 필요한 조치를 앞서서 실행하며 - 기대 이상의 아웃풋을으로 만들어 내는 것 /
오픈애즈의 매거진
마케터가 많이 읽은 이 주의 콘텐츠_8월 4주차
2019.08.30 23: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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