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애즈의 매거진

마케터가 많이 읽은 이 주의 콘텐츠_8월 4주차

오픈애즈

2019.08.30 23:42 조회수 441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마케터가 많이 읽은 이 주의 콘텐츠_8월 4주차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이번 주, 마케터들이 가장 많이 읽은 콘텐츠의 핵심을 정리하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각 콘텐츠의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

 


 

1. Korea Digital Ad Market Map 2019-2020_대한민국 디지털광고 생태계 adzoom

 

- 디지털 광고가 광고주로부터 고객을 찾아가는 여정을

- 브랜드마케터 및 에이전시 입장에서 제작한 Digital Market Map

https://bit.ly/2zyLRSJ



 

 

 

2. 금융 앱 TOSS는 왜 맨날 '행운퀴즈'를 낼까? / 곽팀장


- TOSS: 새로운 고객과 트래픽을 원해요

- 브랜드: 광고 효과와 규모감을 원해요

- 고객: 관심에 대한 보상을 원해요

https://bit.ly/32cONR9

 

 




3. ‘브랜드 네이버 블로그, 성공하려면?’ 네이버 블로그 성공 전략 5 콘텐타

 

- 브랜드 블로그 콘텐트 기획

- 키워드 설정

- '광고'보다는 '정보'를 중심으로

- 이슈 키워드를 적당하게 활용하라

- '프로모션'과 '전문성'을 통해 적극적으로 소통하라

https://bit.ly/2NLfXLb 

 

 

 

 

4. 브랜드 인지심리학 STONE

 

- 편애하고, 반대하며, 개입하라

- 익숙한 콘텐츠, 새로운 프레임

- 당신을 하나의 세계로 끌어들이는 일

https://bit.ly/34kFv7I 



 

 

5. 일잘러의 다섯가지 특징 / 패스파인더넷

 

- 회사와 조직의 큰 그림을 파악하고

- 그 속에서 필요한 일들을 스스로 찾고

- 자신이 파악한 문제를 주변 동료, 특히 상사의 관심사항으로 만들고

- 문제 해결에 필요한 조치를 앞서서 실행하며

- 기대 이상의 아웃풋을으로 만들어 내는 것

https://bit.ly/2NWNIuK 



 

/


 

 

  • #디지털광고맵
  • #브랜딩
  • #블로그마케팅
  • #행운퀴즈
  • #OPICKS

유사 카테고리의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