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애즈 insighter

와디즈, 젝젝과 MOU 체결 / SK브로드밴드, SBS와 TV광고사업 협력

오픈애즈

2019.09.09 14:03 조회수 514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와디즈, 젝젝과 MOU 체결 / SK브로드밴드, SBS와 TV광고사업 협력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와디즈, 젝젝과 MOU 체결

 

투자플랫폼 와디즈가 대만의 최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젝젝(zeczec)'과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씁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국내 스타트업 및 중소기업의 대만 시장 진출 뿐만 아니라 아시아 시장 진출을 위한 판로가 확대될 예정입니다. 이번 협약으로 2천만원 이상 와디즈 리워드형 펀딩에 성공한 메이커라면 누구나 '와디즈-젝젝 패스트트랙' 프로그램을 이용해 기존 절차 보다 빠르게 대만 시장에 진출할 수 있습니다. 와디즈의 최동철 부사장은 "미국 인디고고, 일본 마쿠아케에 이어 이번 대만 젝젝과의 제휴를 통해 한국-미국-일본-대만 4개국을 잇는 글로벌 얼라이언스를 구축하게 됐다"라고 밝혔습니다. 

 

#광고학회, 칸 라이언즈 x 서울 특별 세미나 개최 

칸 라이언즈 한국사무국은 한국광고학회와 함께 오는 20일 서울 블루스퀘어 카오스홀에서 광고업계의 최대 화두로 꼽히는 '브랜드 액티비즘(Brand Activism)'과 관련한 세미나를 연다고 합니다. 브랜드 액티비즘은 시장 환경과 소비자 의식의 변화에 알맞게 능동적이며 선제적으로 이슈에 대응해 브랜드가 마치 하나의 인격체처럼 목소리를 내고 행동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번 세미나에는 칸 라이언즈 X 서울 페스티벌의 마지막 날인 20일 오후 5시 30분 부터 6시 40분까지 브랜드 액티비즘의 참 가치와 사례 분석, 브랜드 액티비즘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 2가지 주제로 펼쳐질 예정입니다. 

 

 

#SK브로드밴드, SBS와 TV광고사업 협력

SK브로드밴드가 IPTV 사업자 최초로 지상파 방송사 SBS와 TV광고 영역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SK브로드밴드는 2016년부터 운영중인 가구 단위 타겟팅 광고 서비스 '스마트 빅(Smart Big) AD'을 SBS 플러스 채널에 우선 적용할 예정입니다. 예를 들어, 골프를 취미로 하는 가구에는 골프 용품, 어린이가 있는 기혼자 추정 가구에는 베이비/키즈용품 등 B tv 고객의 지역과 라이프스타일 취향 등을 분석해 고객을 분류하고, 고객별 광고를 편성 및 노출합니다. 또한, 향우 양사는 SK브로드밴드의 매체 운영, SBS의 광고 기획 노하우를 결합한 신규 비지니스 모델 개발을 위해 협업 관계를 유지할 예정입니다. 

 

 


I hate Monday는 격주 월요일마다 꼭 필요했던 마케팅 정보들을 
담백하게 담아 전하는 오픈애즈 뉴스레터 입니다.

 

  • #칸라이언즈
  • #SK브로드밴드
  • #젝젝
  • #와디즈
  • #크라우드펀딩

유사 카테고리의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