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애즈 insighter

애플, 아케이드 서비스 출시 / 온누리DMC, 홈초이스와 가정 맞춤형 광고 협약 체결

오픈애즈

2019.09.25 14:33
  • 723
  • 0
  • 0
  • 0

#온누리DMC, 홈초이스와 가정 맞춤형 광고 협약 체결

온누리DMC가 홈초이스와 프로그래머틱 TV 방식의 광고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합니다. 프로그래머틱 TV는 TV광고 판매를 자동화하는 기술로 케이블 TV를 시청하는 가구별 성향에 맞춰 VOD 광고 판매를 최적화하는 서비스입니다. 이로써 온누리DMC는 "SK브로드밴드의 B TV에 이어 홈초이스와도 프로그래머틱 TV 광고서비스를 시작하게 돼 시청자가 전국적으로 늘어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온누리DMC는 프로그래머틱 플랫폼 개발사로 오디언스 타겟팅 DSP '크로스타겟'과 국내에서 유일하게 TV 셋톱박스를 지원하는 애드익스체인지 '엑셀비드'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온누리DMC 작가페이지>

#애플, 아케이드 서비스 출시

애플이 지난 20일 iOS 13을 업데이트하며 애플 아케이드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애플 아케이드는 이용자가 매달 4.99달러를 내고 광고 시청이나 인앱 결제 없이 새로운 게임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애플 아케이드 이용자들은 아이폰, 아이패드, 맥, 애플TV 등 애플 기기를 넘나들며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계정만 연동되어 있으면 아이폰에서 즐기던 게임을 그대로 맥에서 이어할 수 있습니다. 애플은 100개 이상의 신작 게임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고 밝혔으며, 캡콤, 코나미 등 콘솔 시장에서 입지를 다진 게임사가 이미 애플 아케이드에 합류를 결정했다고 합니다. 

 

#이노션, 커피 소비 트렌드 발표 

이노션이 커피에 관련된 소셜 빅데이터 분석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국내에서 커피가 대중화와 고급화를 거치며 성숙기로 접어들어 국내 커피 시장에 커피 본연 이외의 부가가치가결합되며 커피 소비 경험을 확장하는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다고 합니다. 이노션은 특히 이러한 변화가 매년 커피 관련 데이터 중 상위 키워드로 꼽히는 카페, 맛, 여행, 집, 디저트 등 5개의 주요 요소에서 두드러지게 나타나고있다고합니다. 한편, 커피 맛집 방문이 여행의 목적이 된 '카페 투어'에 대한 버즈량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홈카페', '캡슐' 과 같은 소비자가 직접 커피를 만들어 먹는 트렌드 연관 키워드 버즈량은 감소했으나, 커피 배달 또는 정기구독 서비스를 활용하는 트렌드가 형성되었다고 밝혔습니다. 

 

 

 

  • #커피트렌드
  • #애플
  • #이노션
  • #온누리DMC

추천 콘텐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