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애즈 insighter

이용자 대상 리워드 프로그램 '카카오콘' 출시 / 신한카드, 넷플릭스와 전용 멤버십 출시

오픈애즈

2019.09.27 15:48 조회수 654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북마크'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이용자 대상 리워드 프로그램 '카카오콘' 출시 / 신한카드, 넷플릭스와 전용 멤버십 출시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북마크'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카카오, 이용자 대상 리워드 프로그램 '카카오콘' 출시 

카카오가 리워드 프로그램 '카카오콘'을 출시했습니다. 앞으로 이용자들은 멜론 정기 결제, 카카오콘 시작, 카카오 계정 통합, 카카오프렌즈 한정판 '콘' 이모티콘 이용권 등을 통해 카카오콘을 적립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콘은 아이템과 카카오톡 더보기탭에서 콘 아이콘을 누르면 접속 가능하며 쉽고 간편하게 친구들과 주고받을 수 있다고합니다. 카카오 관계자는 "카카오는 앞으로 카카오콘을 적립할 수 있는 방법을 지속적으로 늘려나가고, 카카오콘으로 누릴 수 았는 혜택도 대폭 확대할 계획"이라며, "이를 통해 이용자들이 더욱 재미있게 카카오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습니다. 

 

#얍컴퍼니, CJ파워캐스트와 위치기반 모바일 광고 협업

얍컴퍼니가 CJ파워캐스트와 모바일 비콘 마케팅 시스템 사업을 공동으로 개발하기 위해 파트너쉽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번 파트너쉽을 통해 양사는 근거리 무선 통신 기술을 활용한 얍비콘을 다양한 디지털 사이니지 채널, 콘텐츠 등과 결합하여 위치기반의 신규 광고 솔루션 및 사업을 발굴해나가기로 했습니다. 결과물을 통해 제휴 앱을 설치한 사용자가 CJ파워캐스트의 미디어 광고를 접하게 되면, 비콘 신호에 따라 스마트폰을 자동 인식하여 구매에 필요한 제품 정보, 프로모션, 쿠폰 혜택 등을 리마인드 형식으로 맞춤 제공하는 등 다양한 방식의 광고 상품을 준비 중이라고 합니다. 

 

 

#신한카드, 넷플릭스와 전용 멤버십 출시 

신한카드가 넷플릭스와 함께 10월 1일부터 공동으로 마케팅을 시작합니다. 신한카드 모바일 앱 신한페이판에서 외부로 연결되는 링크를 통해 넷플릭스 구독권을 사면 넷플릭스 '기본(Basic)' 요금제 가격으로 '표준(Standard)' 서비스를, '표준'가격으로는 '고급(Premium)'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 #CJ파워캐스트
  • #얍컴퍼니
  • #신한카드
  • #넷플릭스
  • #카카오콘

유사 카테고리의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