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인사이트

패션 명품 브랜드 인식 및 소비 실태 조사

2028
0
0
패션 명품 브랜드 인식 및 소비 실태 조사 
밀레니얼과 Z세대가 생각하는 명품

1, 조사개요
2. 조사 결과 요약 
3. 조사 결과 상세
1) 패션 명품 소비 실태
2) 패션 명품 브랜드의 정의
3) 브랜드 유형별 명품 인식 및 선호도 


대학내일20대연구소 원문으로  가시면 리포트를 유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원문 확인하고, 리포트 다운로드 받기 >


#명품 #밀레니얼세대 #명품브랜드 #대학내일20대연구소
이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