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애즈 insighter

마케터가 많이 읽은 이 주의 콘텐츠_10월 2주차

오픈애즈

2019.10.12 00:06 조회수 714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마케터가 많이 읽은 이 주의 콘텐츠_10월 2주차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이번 주, 마케터가 많이 찾아 본 #웅크린생각

자세한 내용은 각 콘텐츠의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

 

 


2030 내집마련 포기했다? 데이터로 알아보는 진짜 주거 생활 트렌드 

/ 오픈서베이 

 

미혼 캥거루족의 독립 계획, 현재 주거 형태 및 집을 선택한 이유, 주변에 만족하는 편의시설 등 연령별/세대별 주거 생활 현황에 대해 다룬 리포트입니다. 집 선태 시 이용하는 부동산 앱 및 선호하는 아파트 브랜드에 대해서도 다룬 알찬 리포트를 확인해보세요. 

 

펼쳐보기

 

 

 

배달앱 UI, 뭣이 중한디? 

/ 유저해빗 


한국 대표 배달앱과 Uber Eats의 메인화면을 중심으로 국내 배달앱 3사와 비교했습니다. 결론적으로 같은 산업분야의 앱 UI는 결국 비슷한 화면으로 수렴해가기 마련이고, 네 개의 배달앱을 비교하며 기획의도에 따라 수집하는 데이터와 화면 설계가 달라진다는 점이 업체 간에 명확하게 들어났다고합니다. 


펼쳐보기 



2019 Target Report 1인가구_다양한 혼라이프와 관련한 산업6

/ 나스미디어

 

한국의 10가구 중 3가구는 1인가구에 해당된다고합니다. 따라서, 1인가구가 주된 가구 형태로 자리잡으며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들이 출시되었는데요, 1인가구의 여가 생활 및 여가 산업, 식사 행태, 미래 대비 및 금융 상품 선호도, 그리고 1인가구의 디지털 미디어 이용 행태에 대해 알아보세요. 


펼쳐보기





요즘 마케터는 왜 회사 밖에서 사수를 찾을까? 

/ 브랜드부스터 


최근 회사원들은 "회사에서 배울 게 아무것도 없다고"말하며 수강료가 100만 원이 훨씬 넘는 디지털 마케팅 교육을 듣기도 합니다. 분명 기업에도 '사수-부사수-관계가 존재하지만 이렇게 스스로 교육을 찾아 듣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브랜드부스터가 마케터들이 회사 밖에서 사수를 찾는 6가지 이유를 재미있게 풀어냈습니다. 

 

펼쳐보기 











 

  • #오픽
  • #OPICKS

유사 카테고리의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