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마케터가 많이 찾아본 #웅크린생각들
자세한 내용은 각 콘텐츠의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
펭수, 탈 쓰고 살아가는 모든 어른이에게 / 곽팀장
요즘 장안의 화제가 된 펭수, 2030세대가 왜 펭수에 열광할까요? 어떻게 펭수가 어른들의 뽀로로가 되었는지 디지털 시대의 시선으로 알아보세요.
마케터의 필수 앱, 닷다가 출시되었습니다. / 닷다
마케팅 시장에서 꼭 필요했던 경험과 성향을 기반으로 마케터들을 연결시켜주는 신규서비스 '닷다'가 출시되었습니다. 왜 이 세상에 닷다가 나오게 되었는지, 이름은 왜 닷다인지, 닷다에서 마케터들이 어떻게 연결되는지, 그들의 브랜드 스토리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오래 전에 떠난 고객을 다시 참여시키는 5가지 방법 / DMCU
5년 동안 단 한번도 구매하지 않은 사람을 사로잡는 것보다 단순 회원 가입이나 몇 가지 구매 프로세스 과정에서 이탈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재참여 캠페인을 광고하는 것이 훨씬 쉬울 수도 있습니다. 그렇다고 이것이 다른 잠재 고객에게는 시도하지 말아야 한다는 이야기는 아니며 위에서 소개하는 5가지 전략을 통해 사람들이 최대한 자주 마케팅 퍼널을 통해 이동하게끔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2019 콘텐츠 마케팅 아시아 포럼이 열립니다 / 스톤
올해로 서울에서 2회째 열리는 2019 콘텐츠 마케팅 아시아 포럼이 11월 7일부터 9일까지 DDP크레아에서 열립니다. 올해 참여 연사로는 29cm, Airbnb, BUKU, 뉴닉, 비트윈 등에서 일하는 다양한 콘텐츠 마케터들이 참여할 예정입니다. 현재 오픈애즈 유저들을 대상으로 초대권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