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2020년 준비에 들어가는 마케터분들이
한 주간 많이 읽었던 콘텐츠들을 소개해 드릴게요.
자세한 내용은 각 콘텐츠의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밀레니얼 세대 vs. Z세대: 4가지 주요 차이점 / 크리테오
한때는 밀레니얼 세대가 모든 사람이 이해하려고 노력하는 시대였습니다, 그러나 이제 새로운 소비자 층이 중앙 무대를 차지하게 되었는데요. 미국 인구의 약 4분의 1이 Z 세대라고 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소비자층에 대해 알아보세요.
카카오광고, 드디어 우리도 사용했어요 / 주식회사 바름
카카오톡 내의 채팅 탭에 나오는 배너광고의 경우 최초에는 2,3천만원을 받으며 고정적으로 광고를 진행했었는데, 이번 10월부터 베타서비스가 시작되고 많은 업체에서 사용할 수 있게금 CPC 자동입찰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합니다. 카카오광고를 알아보시고 계신 분들께 도움이 되는 콘텐츠네요.
당신의 경쟁자는 그가 아니다. / 스톤
모두가 고객을 생각한다고 이야기합니다. 하지만 제품을 만드는 사람의 피하기 어려운 숙명은 제품이 세상에 나와야 하는 당위에 매몰되는 것입니다.
One Page로 끝나는 콘텐츠 마케팅 전략 / 콘텐타
가장 간단하고도 쉬운 마케팅 계획 플로우를 알아보세요. 마케팅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자기 사업을 잘 이해하는 사람은 이미 나의 고객이 누구인지 어떤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은지 다 알고 있습니다. 머리속에 있는 것을 기획서로 만들어두면 좀 더 일관되게 콘텐츠 마케팅을 실행할 수 있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