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애즈 insighter

검색 광고 솔루션 알고파 네이버 파워컨텐츠 자동입찰 런칭 / 인스타그램, 좋아요 수 감추기 기능 미국까지 확대

오픈애즈

2019.11.13 14:13 조회수 602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북마크'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검색 광고 솔루션 알고파 네이버 파워컨텐츠 자동입찰 런칭 / 인스타그램, 좋아요 수 감추기 기능 미국까지 확대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북마크'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인스타그램, 좋아요 수 감추기 기능 미국까지 확대

인스타그램이 좋아요 수를 감추는 시스템 적용 국가를 미국까지 확대했습니다. 인스타그램은 지난 5월 부터 캐나다, 아일랜드, 이탈리아, 일본, 호주, 뉴질랜드, 브라질 등 7개 국가에서 게시물이 받은 좋아요 수를 감추는 기능을 시범 운영 해왔으며, 다음 주 부터 이 기능을 미국에서도 적용할 예정입니다. 인스타그램이 이와 같은 기능을 확대하는 이유는 이용자들이 받는 압박을 해소하기 위한 방법의 일환으로 좋아요 수 감추기 기능을 실험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검색 광고 솔루션 알고파 네이버 파워컨텐츠 자동입찰 런칭 

빅데이터 기반 검색광고 자동입찰 솔루션 알고파가 네이버 파워컨텐츠의 자동입찰 기능을 신규로 런칭했습니다. 네이버의 알고파 자동입찰 솔루션은 네이버 검색광고상품인 클릭초이스 '파워링크'와 네이버 쇼핑 카테고리의 '쇼핑검색광고' 입찰을 도와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이번에 신규로 추가된 '파워컨텐츠' 자동입찰 기능을 통해서 파워컨텐츠 역시 원하는 순위에 입찰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게됩니다. 한편, 파워링크, 쇼핑검색, 파워컨텐츠 자동입찰이 가능한 알고파 서비스는 신규 이용자에게 1일 무료 테스트를 지원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알고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외식트렌드의 변천사 

농수산식품유통공사가 지난 10년간의 외식 메뉴 및 트렌드 변천사를 보고서로 발간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2010-2011년 유행한 수제버거는 정크푸드로 인식되었던 햄버거를 웰빙 식단으로 업그레이드 하는데 일조했다고 합니다. 또한, 2012-2013년에는 고로케가 웰빙 고로케로 탈바꿈하여 인기 상품이 되었고, 2013년부터는 작은 점포에서 간단한 메뉴를 취급하는 스몰비어 및 포차주점이 사랑받았습니다. 2014년에는 간편식이나 식사 대용이 아닌 좋은 재료를 쓴 프리미엄 김밥이 유행했으며, 2015년에는 이디야, 빽다방 등 저가 커피 브랜드가 생겨나 프리미엄 브랜드와 본격적인 경쟁을 벌이기 시작했습니다. 2016년에는 대만 대왕카스테라가 유행을 끌었으나 지금은 불량식품이라는 낙인이 찍혔으며, 2017년부터는 베트남음식과 핫도그가 재발견되어 화두였습니다. 2018년에는 뉴트로 열풍과 함께 냉동삼겹살 가게들이 큰 인기를 끌었고, 올해 2019년에는 대만식 샌드위치와 흑당 버블티가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았다고 합니다. 

  • #파워컨텐츠
  • #알고파
  • #인스타그램
  • #외식트렌드

유사 카테고리의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