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애즈 insighter

마케터가 많이 읽은 이 주의 콘텐츠_11월 2주차

오픈애즈

2019.11.15 18:48 조회수 671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마케터가 많이 읽은 이 주의 콘텐츠_11월 2주차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수능과 함께 한파가 몰려온 11월 2주차입니다. 이번 한 주간 마케터가 즐겨읽은 콘텐츠를 소개해드릴게요. 

 

 


밀레니얼 세대 vs. Z세대: 4가지 주요 차이점 / 크리테오


지난주에 이어 2주 연속 1위를 차지한 크리테오의 '밀레니얼 세대 vs. Z세대: 4가지 주요 차이점' 입니다. 아마 많은 마케터들이 2020년 마케팅 계획을 준비하며 밀레니얼세대와 Z세대에 대한 준비를 철저히 하는거 같습니다. 


펼쳐보기

 



콘텐츠 마케팅 팀에는 7명의 어벤저스가 필요하다 / 콘텐타


콘텐츠 마케팅을 하기위해 필요한 팀원구성을 정리한 콘텐츠입니다. 지금 진행하고 있는 콘텐츠 마케팅의 잠재력을 모두 끌어내고 싶다면 좋은 콘텐츠 마케팅 팀을 꾸리는 것부터 시작해봐요. 
 

 

펼쳐보기

 

 

 


국내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17선 / 콘텐타


최근 세계 마케팅 시장의 ‘큰손’은 단연 인플루언서죠. 인플루언서는 온라인이나 소셜미디어에서 큰 유명세를 얻은 사람들을 일컫는 말인데요. 이들이 블로그, 영상, 사진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콘텐츠를 생산해내면서 마케팅의 핵심축으로 떠올랐습니다.

 

 

펼쳐보기

 


 

 

 

대박난 청년 샐러드 가게 / 최연미 

 

최근 샐러드를 한 끼로 대체하는 트렌드가생겨나고 있는데요, 미국에서 셀러드계의 스타벅스같은 브랜드가 된 스위트그린의 창업성공기를 엿보세요. 
소소하게 시작한 스타트업이 지금은 약 817억원의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고 하네요.



펼쳐보기


 

  • #오픽
  • #[object Object]

유사 카테고리의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