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애즈의 매거진

마케터가 많이 읽은 이 주의 콘텐츠_12월 2주차

오픈애즈

2019.12.14 01:58 조회수 641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마케터가 많이 읽은 이 주의 콘텐츠_12월 2주차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연말 모임이 많았던 12월 둘째 주 입니다. 이렇게 한해를 정리하는 시점에서도 마케터들의 2020년에 대한 기대와 관심은 끊이지 않았네요. 

이번 한주 마케터들이 가장 즐겨읽은 콘텐츠를 소개합니다. 

 

 

온라인 광고대상 수상작 / 닷다 

 

올 한 해 여러분의 마음 속 가장 깊게, 짙게 남은 광고는 무엇인가요? 2019년 온라인 광고 대상 수상작과 그 광고를 제작한 에이전시 및 제작사를 확인해보세요!

 

펼쳐보기

 

 

 

2020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 인크로스 


3주 연속 상위권을 차지한 콘텐츠입니다. 인크로스가 소개하는 5개의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를 확인해보세요. 


펼쳐보기

 

 

 

활성 사용자(Active user) 개념 잡기 / 와이즈트래커


웹분석이 모바일 영역으로 확장하면서 기존에는 사용하지 않았던 생소한 용어들이 등장 했습니다. 활성 사용자(Active User)라는 용어도 그 중 하나 입니다. 웹분석에서는 방문수(Visit), 방문자수(Visitor) 등의 용어로 사이트의 방문횟수를 측정하지만, 앱 분석에서는 DAU(Daily Active User), WAU(Weekly Active User), MAU(Monthly Active User)라는 지표로 앱 사용현황을 파악합니다. 

 

펼쳐보기

 

 

인스타그램 광고 제대로 할거 아니면 하지마라 / 주식회사 바름

 

인스타그램광고, 단순하게 남들이 하는대로 똑같이하거나 철저하게 준비하지 않고 100만원, 1000만원 광고비로 집행한다면 깨진독에 물붓기와 다름 없다고 합니다. 바름의 인스타그램 마케팅 비법을 엿볼까요?  




펼쳐보기


 

  • #오픽
  • #OPICKS

유사 카테고리의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