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애즈 insighter

마케터가 많이 읽은 이 주의 콘텐츠_12월 3주차

오픈애즈

2019.12.20 19:13 조회수 630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마케터가 많이 읽은 이 주의 콘텐츠_12월 3주차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12월이 일주일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벌써 마케터들은 크리스마스 마케팅으로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는데요, 
이번 한주간 마케터들이 가장 즐겨 읽은 콘텐츠를 소개해드릴게요. 




2020 인플루언서 비지니스 랜드스케이프 / KIIA

인플루언서 마케팅 효율을 높이고 싶은 브랜드, 수익을 창출하고 싶은 인플루언서, 인플루언서 비즈니스에 관심이 있는 마케팅 업계 관계자, 창업자들에게 이 시장에 대해 간단하게 정리해서 보여줄 수 있는 자료가 있으면 좋을텐데..래서  KIIA가 준비한.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랜드스케이프’ 는 복잡한 인플루언서 산업 구조를 이해하고 플레이어들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랜드스케이프를 제작하였습니다.





진짜 브랜드가 온다 / STONE 

‘마케팅 불변의 법칙’ 이라는 책의 저자로 국내에 널리 알려진 마케팅 전문가 알 리스는 말했습니다. 브랜드 성공의 가장 중요한 요소는 진정성이라고 말이죠. 브랜드의 시작은 차별적 ‘포지셔닝’일지 몰라도, 그 포지셔닝이 지속적으로 사람들의 뇌리 속에 남아 하나의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결국 진실됨이 답이라는 의미겠지요.



2020 마케팅 이슈 캘린더 / 인크로스 

아마 12월 한달을 통틀어 마케터들이 가장 즐겨찾은 콘텐츠일것 같습니다. 아직 인크로스의 2020 마케팅 이슈 캘린더 확인 안하신분 계신가요? 
얼른 확인하고 2020년 마케팅 계획 세우시길 바랍니다 :) 



스타일난다가 없을 수도 있었던 추가 매출을 #줍줍한 비결은? / more

개인화 추천 알고리즘에 기반한 AI엔진으로 작동하는 모어 솔루션을 통해 매출과 PV를 동시에 상승시킨 스타일난다 사례를 만나보세요. 





 

 


 

  • #오픽
  • #OPICKS

유사 카테고리의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