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애즈 insighter

마케터가 많이 읽은 이 주의 콘텐츠_12월 4주차

오픈애즈

2019.12.27 20:26 조회수 549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마케터가 많이 읽은 이 주의 콘텐츠_12월 4주차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늘 트렌드를 살피고, 새로운 것들을 찾느라 얼마나 애썼을까요?
올 해가 얼마남지 않은 따뜻한 연말, 마케터의 고단함을 줄여 드리고 싶어요.
이번 한주간 마케터들이 가장 즐겨 읽은 콘텐츠를 소개해드릴게요. 




2019 결산 및 2020 전망 Media Issue Report / 나스미디어

네이버, 카카오, 구글, 페이스북의 2019년 결산과 2020년 전망을 함께 만나보세요. 마케터라면 2020년 캠페인 전략을 세우기 전 미디어 트렌드를 꼭 챙겨놔야겠죠?






2020 전망_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트렌드 / 나스미디어

2020년 광고 시장은 모바일 광고 성장의 영향으로 5조 원을 돌파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특히, 광고 업계 내 통합 마케팅 역량 개발을 위한 인수합병과 커머스 진출 사례가 증가하고 있는데요. 
밀레니얼으 사는(living & buying) 방식과 캠페인 효율을 극대화하는 AD-TECH의 진화 트렌드까지 확인해보세요.





딜리버리히어로, 배달앱 시장 98.7% 장악 / 모바일인덱스HD

연말의 뜨거운 감자였던 딜리버리히어로의 우아한형제들 인수합병, 이로써 딜리버리히어로가 국내 배달앱 시장 98.7%를 장악하며, 1100만명의 배달앱 사용자를 확보하였는데요.  앞으로 배달앱 시장은 어떻게 변화할까요?


배달의민족의 인수합병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마케팅 팟캐스트 '마케팅 오프너'의 오프너스픽 '배달의민족' 에피소드를 들어보세요! 





국내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17선 / 콘텐타

우리 브랜드와 결이 잘 맞고, 크리에이티브한 콘텐츠 제작이 가능한 마이크로 인플루언서를 찾고 있나요?
더에드엠씨, 애드픽, 애드맥스, 스마트포스팅, 애드릭스, 텐핑 등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한다면 꼭 확인해야 할 마케팅 플랫폼 17개를 소개합니다. 



스마트스토어 반드시 참고해야 할 베스트 상세페이지 / 조얼


최근 스마트스토어에서는 다품종보다는 단 하나의 제품을 브랜드화해서 판매하는 판매자들이 최상위권 셀러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6개의 베스트케이스를 참고해보세요.


  • #오픽
  • #OPICKS

유사 카테고리의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