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애즈 insighter

마케터가 많이 읽은 이 주의 콘텐츠_1월 2주차

오픈애즈

2020.01.10 19:03 조회수 926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마케터가 많이 읽은 이 주의 콘텐츠_1월 2주차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겨울비가 많이 내린 한 주였습니다. 마케터들이 이번주에는 어떤 콘텐츠에 관심을 가졌을까요? 

이번 한주간 가장 인기있었던 콘텐츠 Top4를 소개해드릴게요. 

 

 

 

이벤트에 Z세대 댓글 7만개가 달린 사연 / 대학내일 뉴스레터

 

Z세대는 어떤 마케팅에 반응할까요? 여러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Z세대의 차가운 반응을 접한 일이 잦을 것입니다. 

경품을 늘여도, 인플루언서를 써봐도 마찬가지. 대체 Z세대는 어떤 이벤트에 마케팅에 열광할까요? 


펼쳐보기




고객이 직접 찾아오게 만드는 작은 가게의 경영 철학 5 / 더퀘스트


어느 업종이나 자영업은 살아남기 쉽지 않습니다. 특히 경쟁도 치열하고 경기가 좋지 않을 때 직격탄을 맞는 것도 작은 가게들입니다. 작은 가게가 살아남으려면 나름의 경쟁력과 전략이 필요한데요, 『작은 가게에서 경영을 배우고 있습니다』 에서 전하는 5가지 철학을 알아보세요. 

 

펼쳐보기


인스타그램 쇼핑태그, 저는 왜 안되죠? / 주식회사 바름 


 2019년 초반까지만 하더라도 쇼핑태그는 조금만 세팅하면 누구든 손쉽게 세팅하여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의 연동 상태, 페이스북 비지니스 계정 세팅, 인스타그램의 비지니스 계정 전환, 그리고 인스타그램의 게시글 및 프로필 상태까지 꼼꼼하게 검사하고 있습니다. 

 

펼쳐보기

 

 

2019 데이터클리핑 결산 보고서 / 대학내일20대연구소


대학내일20대연구소는 1534세대의 특징을 나타낼 수 있는 11개 주제들

(모바일 콘텐츠, 앱, SNS, 여행, 문화, 데이트, 뷰티, 운동, 음주, 편의점, 쇼핑)을 분기별 1회 정기적으로 조사합니다. 

지난 한해간 대학내일이 수집한 1년치의 데이터를 살펴보세요.

 

펼쳐보기
 


 

  • #오픽
  • #OPICKS

유사 카테고리의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