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애즈 insighter

애드픽, 2020년 새해맞이 간편광고 프로모션 / 편리미엄, 트렌드에 쑥쑥 크는 오디오북 시장

오픈애즈

2020.01.13 15:28 조회수 750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애드픽, 2020년 새해맞이 간편광고 프로모션 / 편리미엄, 트렌드에 쑥쑥 크는 오디오북 시장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애드픽, 2020년 새해맞이 간편광고 프로모션 

성과형 인플루언서 마케팅 '애드픽'의 소액 서비스 '간편광고'가 새해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신규 가입만 해도 5만캐시가 적립되며 감사의 마음을 담아 한달동안 집행한 광고비에 따라 보너스 캐시까지 추가로 적립해 드린다고 하네요. 애드픽은 2013년 국내외 최초로 출시된 성과형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으로 60만 명이 넘은 인플루언서들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프로모션 상세 정보는 '황금열쇠'서 확인하세요 >

 

#ICT, 9대 트렌드 전망 보고서 발간

한국정보화진흥원(NIA)이 `2020년 ICT 이슈와 9대 트렌드 전망` 보고서를 발간했습니다. NIA는 올해 정보통신기술(ICT) 9대 트렌드로 △인공지능(AI) 시대의 서막 △산업 성장을 견인할 5세대(5G) 이동통신, 자율주행차 △신뢰 기술로 떠오르는 블록체인 △인싸가 된 가상 세계 △개인 로봇의 부상 △불필요한 적기조례(Red Flag Act)를 거둘 타이밍 △페이크데믹스(가짜뉴스 전염병)의 확산 경계 △불안한 기술 위험 △맞춤의료 기술 수요의 급성장 등을 꼽았습니다.


함께 읽어요!안녕, 2020년_마케팅 트렌드 모음집

 

#편리미엄, 트렌드에 쑥쑥 크는 오디오북 시장 

국내 오디오북 시장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국내 오디오북 전문업체 오디언소리에 따르면 2018년 상반기 기준 국내 오디오북 유료 이용 회원 수는 35만 명으로 전년 동기 대비 400% 가까이 증가한 것으로 발표되었습니다. 이를 증명이라도 하듯 2018년 12월 유료 ‘오디오북’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네이버는 서비스 1년 만에 이용자 수는 월 2만3000명으로 늘었으며, 누적 사용자 수는 21만 명으로 집계되었습니다. 그리고 팟캐스트로 재미를 본 팟빵도 오디오북 서비스에 공을 들이고 있는데요. 팟빵은 최근 오디오북 제작을 목적으로 한 창작 문학 공모전을 열기도 했습니다.

 

함께 들어요! ㅣ 마케팅 오프너_새로운 마케팅 이야기를 오픈합니다.


※ 오늘아침은 닷다 앱(안드로이드)을 통해 빠르게 소식을 받아볼 수 있어요!


 


O'PICKS ㅣ 지난주 마케터들이 많이 읽은 #웅크린생각

-  

이벤트에 Z세대 댓글 7만개가 달린 사연 

by.대학내일 뉴스레터


고객이 직접 찾아오게 만드는 작은 가게의 경영 철할5 

by.더퀘스트


인스타그램 쇼핑태그, 저는 왜 안되죠? 

by.주식회사바름


2019 데이터클리핑 결산보고서 

by.대학내일20대연구소


 


 

  • #트렌드
  • #애드픽
  • #오디오
  • #편리미엄

유사 카테고리의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