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ICK

마케터가 많이 읽은 이 주의 콘텐츠_1월 3주차

오픈애즈

2020.01.17 23:03 조회수 686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마케터가 많이 읽은 이 주의 콘텐츠_1월 3주차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벌써 2020년 첫 달의 절반이 지나갔네요, 계획하신 목표는 실천하시고 계신가요?
이번주에는 다양한 영역의 콘텐츠가 오픽으로 선정되었습니다. 함께 보시죠 :) 

*개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게시글로 연결됩니다 



2019년도 대한민국 모바일 앱 사용자 순위 / 모바일인덱스HD

모바일인덱스가 2019년도 대한민국 모바일 앱 사용자 순위를 발표했습니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은 사용자들이 이용한앱은 바로 '카카오톡'이였는데요, 
2,3,4위가 궁금하다면 리포트를 통해 알아보세요.



2020년 유튜브에서는 무슨 일이 생길까? / 곽팀장 

2019년 한해는 유튜브의 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유튜브가 큰 성장을 했는데요, 2020년에도 유튜브의 고속질주는 변함없을 것으로 전망되지만,
몇 가지 주목할만한 현상을 통해 크리에이터가 나아갈 방향과 시청자의 콘텐츠 소비문화는 어떻게 변화할지 흐름을 예측해보세요. 






9억개의 블로그를 분석해서 발견한 콘텐츠 마케팅의 진리는? / 콘텐트 

구글의 랭크를 올리기위해 필요한 '백링크 얻기'와 콘텐츠의 형식, 길이, 단어수와는 어떠한 상관관계까 있을까요? 
미국의 마케팅 대행사 백링크 닷컴에서 영어로 발행된 9억개 이상의 블로그 포스트를 분석하여 핵심을 요약했습니다. 



2019 온라인 광고대상 수상작 / 닷다 

지난 한해 여러분의 머릿속에 깊게 남은 광고는 무엇일까요? 닷다가 2019년 온라인 광고 대상 수상작을 공개했습니다. 
더 많은 레퍼런스는 '닷다'에서


 

  • #오픽
  • #OPICKS

유사 카테고리의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