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애즈 insighter

29CM, 쇼퍼블 비디오 정식 런칭 / 틱톡, 지난해 페이스북보다 더 많이 다운되었다

오픈애즈

2020.01.20 14:48 조회수 835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북마크'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29CM, 쇼퍼블 비디오 정식 런칭 / 틱톡, 지난해 페이스북보다 더 많이 다운되었다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북마크'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29CM, 쇼퍼블 비디오 정식 런칭 

온라인 편집샵 29CM가 29초 쇼퍼블 비디오 '29TV'를 정식 런칭한다고 밝혔습니다. 29TV는 29초의 짧고 감각적인 영상을 통해 새로운 브랜드를 발견하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비디오 커머스 채널입니다. 사용자가 시청중에 마음에 드는 아이템이 있으면 오른쪽 하단 버튼을 눌러 바로 결제 단계로 넘어갈 수 있다고 합니다. 이번 채널의 특징은 각 브랜드가 가진 감성과 심상을 경험할 수 있는 정제된 콘텐츠를 선보인다는 것이 특징이며, 단순 정보 제시가 아니라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는 점에서 29CM의 개성이 강하게 드러납니다. 한편, 29CM는 3월부터 '29CC'라는 이름의 크리에이터 크루(Creator Crew)를 모집할 예정입니다. 29CM가 다루는 패션, 뷰티, 라이프 브랜드에 대한 자신만의 해석을 영상으로 풀어낼 수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고 합니다. 

 

#틱톡, 지난해 페이스북보다 더 많이 다운되었다 

틱톡이 지난한해 페이스북보다 더 많이 다운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틱톡은 지난해 총 7억건 이상 다운이되었으며 페이스북은 그보다 아래 자리잡았습니다. 한편, 왓츠앱이 8억 5천만건으로 틱톡위에 자리잡았으며, 틱톡과 왓츠앱 모두 인도 등에서 큰 인기를 누린것으로 나타났습니다. '15초 동영상' 전략을 내세운 틱톡은 특히 10대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지금까지 누적 다운로드 건수도 15억 건에 이릅니다.

 

함께 보면 좋아요! [메조미디어] 미디어&마켓 리포트_ 12월

#인스타그램 DM 웹에서도 볼 수 있어진다 

인스타그램의 웹버전에서도 개인 메시지(DM)를 볼 수 있도록 시범 운영 중이라고 합니다. 인스타그램은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우리는 현재 메시지를 웹에서도 볼 수 있도록 실험하고 있다"며 "이제 어디서든지 메시지를 읽고 답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 오늘아침은 닷다 앱(안드로이드)을 통해 빠르게 소식을 받아볼 수 있어요! 

 

 

 

  • #쇼퍼블비디오
  • #인스타그램
  • #29CM
  • #틱톡

유사 카테고리의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