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다양한 외부 컨퍼런스들이 취소되고 있죠.
아쉽지만 이럴 때일수록.
따뜻한 실내에서 오픈애즈와 함께 정보를 쌓아가도록 해요.
그럼 한 주간 마케터들에게 가장 영향력 있었던 콘텐츠를 소개하겠습니다.
*개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게시글로 연결됩니다
2020년 그로스 마케터가 알아야 할 7가지 트렌드 / DMCU
소비자는 세일즈 메시지에 매우 민감합니다.
따라서 그로스 마케터로서 웹사이트에
더 많은 트래픽을 유도하고
더 많은 리드를 전환하려는 경우
이러한 7가지 트렌드를 염두해 두어야 합니다.
마케터가 주목해야 할 2020 이슈 캘린더 / 나스미디어
마케터분들에게 도움될만한
2020년의 주요 일정 이슈와 라이프스타일별 이슈를
1월부터 12월까지 월별로 정리하였습니다.
지워지는 SNS 좋아! 인스타로 보는 Z세대 심리학 / 대학내일 뉴스레터
사진이나 영상을 찍어 이모티콘으로 예쁘게 장식한 게시물이 24시간 후 사라진다면?
그런데 안 지워지는 게시물보다 지워지는 게시물을 Z세대가 더 좋아한다면?
대세템이 된 인스타그램 스토리 이야기입니다.
지코 ‘아무노래’ 챌린지는 왜 성공했을까? / 곽팀장
웃기고 싶어 '패러디' 했고,
주목받고 싶어 '커버' 했고,
즐기고 싶어 '챌린지' 하다
지코 아무노래 챌린지의 성공을 통해
디지털 문화가 확산되는 흐름과 흥행 요인을 정리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