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ICK

마케터가 많이 읽은 이 주의 콘텐츠_2월 1주차

오픈애즈

2020.02.07 14:33 조회수 1020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마케터가 많이 읽은 이 주의 콘텐츠_2월 1주차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다양한 외부 컨퍼런스들이 취소되고 있죠.

아쉽지만 이럴 때일수록.

따뜻한 실내에서 오픈애즈와 함께 정보를 쌓아가도록 해요.

 

그럼 한 주간 마케터들에게 가장 영향력 있었던 콘텐츠를 소개하겠습니다.

 

 

*개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게시글로 연결됩니다

 

 

 

 

2020년 그로스 마케터가 알아야 할 7가지 트렌드 / DMCU

 

소비자는 세일즈 메시지에 매우 민감합니다.

따라서 그로스 마케터로서 웹사이트에 

더 많은 트래픽을 유도하고 

 더 많은 리드를 전환하려는 경우 

이러한 7가지 트렌드를 염두해 두어야 합니다.

 

펼쳐보기

 

 

 

 

마케터가 주목해야 할 2020 이슈 캘린더 / 나스미디어

 

마케터분들에게 도움될만한

2020년의 주요 일정 이슈와 라이프스타일별 이슈를 

1월부터 12월까지 월별로 정리하였습니다.

 

 

펼쳐보기

 

 

 

 

지워지는 SNS 좋아! 인스타로 보는 Z세대 심리학 / 대학내일 뉴스레터

 

사진이나 영상을 찍어 이모티콘으로 예쁘게 장식한 게시물이 24시간 후 사라진다면? 

그런데 안 지워지는 게시물보다 지워지는 게시물을 Z세대가 더 좋아한다면?

 대세템이 된 인스타그램 스토리 이야기입니다.

 

펼쳐보기

 

 

 

 

지코 ‘아무노래’ 챌린지는 왜 성공했을까? / 곽팀장

 

웃기고 싶어 '패러디' 했고,

주목받고 싶어 '커버' 했고,

즐기고 싶어 '챌린지' 하다

 

지코 아무노래 챌린지의 성공을 통해 

디지털 문화가 확산되는 흐름과 흥행 요인을 정리해봅니다.

 

펼쳐보기

 

 

 

 

  

 

 

 

  • #오픽
  • #OPICKS

유사 카테고리의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