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애즈 insighter

I hate monday Vol.69_마케터에게 '감각'이란?

오픈애즈

2020.02.24 18:32 조회수 2593
  • 1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I hate monday Vol.69_마케터에게 '감각'이란?

  • 1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openads content curation newsletter
-

 

수 많은 트렌드 자료 중 필요할 자료들만 큐레이션해드립니다.

급변하는 마케팅 시장 속에서 나만의 '감각'을 유지하고 
발전시켜 나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마케터 여러분,

센스 있는 감각을 만들어 나가는 그 멋진 길에
오픈애즈가 힘이 될게요 :)
* 이미지를 클릭하면 개별 콘텐츠 링크로 이동합니다

미디어 & 마켓 이슈
업계 최신 트렌드 및 매체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키워드로 보는 2019 결산 및 2020 전망
미디어 & 마켓 리포트_2월호
2019년 12월 디지털 광고 효율 분석 보고서
구글 크롬 3rd Party 쿠키 중단, 어떻게 될까?
SNS 트렌드를 알아보다
급변하는 디지털 시대 속에서 우리들은 어떤 걸 준비해야 할까요?  
[건돌이닷컴] 2019년을 정리하고 2020년을 준비하는 SNS 트렌드 리포트
-
2019년, 각 플랫폼별(인스타그램/페이스북/유튜브/트위터)로 어떤 이슈가 있었는지 살펴봅니다. 
[세계1주] 2020년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주요 10가지 지표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의 지표들을 살펴보면서 올해 플랫폼 마케팅 전략 수립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국내 SNS의 B급마케팅 콘텐츠 분석 및 활용 가이드
-
Z세대에겐 B급 문화가 대세. 중독성 있는 유머코드와 패러디를 활용한 B급 마케팅을 분석해봤습니다.

업무 꿀팁 확인하세요
일잘러의 기준은? 특히 사회 초년생분들은 필독!
나는 어떤 마케터와 함께 일해야할까? MATI가 알려주는 마케터의 궁합
직장인이 꼭 알아야 할 업무 용어 8가지
비즈니스 기획, 서비스 기획의 정의
혁신은 작은 자기주도성에서 시작된다 
퍼스널 브랜딩의 모든 것
 퍼스널 브랜딩 전문가의 핵심 TIP
나만의 컨셉과 키워드를 정하자
퍼스널 브랜딩이 점점 중요해지는 이유
기회가 찾아오는 퍼스널 브랜딩
이제는 영상의 시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는 영상 마케팅
2020 콘텐츠 마케팅에 동영상을 추가해야 하는 이유
-
동영상 콘텐츠 마케팅은 어려운 일부터 시작할 필요가 없으니 작은 캠페인부터 시작해보세요.
2020 숏폼 콘텐츠 트렌드
-
간편한 시청이 가능해지면서 더 짧고, 간결한 형태의 숏폼(short-form) 콘텐츠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그 이유를 같이 알아보시죠. 
얼굴공개 안하고 유튜브 하는 법 궁금하시죠?
-
얼굴을 공개하는 것을 추천하지만 개인의 가치관에 따라 얼굴을 공개 하지 않는 분들도 존중합니다. 

오늘의 i hate monday 어떠셨나요?
  
주변 친구 및 동료들에게 오픈애즈를 추천해주세요 :)  
오픈애즈
openads@openads.co.kr
대왕판교로 645번길 NHN 1800-2198  

  • #I hate monday

유사 카테고리의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