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애즈의 매거진
I hate monday Vol.70_마케터에게 '휴식'이란?
오픈애즈
수 많은 트렌드 자료 중 필요할 자료들만 큐레이션해드립니다.지난 레터ㅣ 웹에서 보기“한가로운 시간은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재산이다.” 마케터 여러분들은 지칠 때 어떻게 쉬고 계시나요?영화를 보거나, 음악을 듣거나, 책을 읽거나...제각각 다른 방법으로 나만의 '휴식'을 취하고 계실 텐데요.만약 저에게 한가로운 시간이 주어진다면 커피 한 잔 들고 침대에 누워 뉴스레터를 읽으며 뒹굴거리고 싶네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개별 콘텐츠 링크로 이동합니다미디어 & 마켓 이슈업계 최신 트렌드 및 매체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나스리포트 302호 Total_디지털미디어&마켓이슈,신규상품 등쿠팡 경쟁자 누구일까? 기억해야 할 온라인 식료품 트렌드 5가지2019 디지털 소비자와 디지털 라이프스타일 분석 보고서_요약본온라인 마케팅 동향 ? 인테리어SNS 업로드 전략급변하는 마케팅 시장에 대응하기 위한 우리들만의 전략[세계1주] 소셜미디어에 포스팅하기 가장 좋은 '타이밍'_2020년 버전-도대체 무슨 요일에, 몇 시에 게시해야 가장 많은 반응을 얻고, 참여를 이끌어낼 수 있을까요? 조회수 높이기 위한 유튜브 업로드 시간 시청자의 황금시간대를 노려라-조회수 높이기 아주 유용한 유튜브 업로드 시간에 대해서 함께 알아봐요.유튜브 키워드 설정부터 검색 최적화까지 10분 만에 마스터하기-구글에 ‘~하는 법’을 한 번이라도 검색해 봤다면 이미 유튜브 SEO가 무엇인지 알고 있는 겁니다. 똑똑하게 광고하자단순하게 말고 똑똑하게 광고해야 한다[RESEARCH] 리타기팅 파트너를 한 곳만 사용해야 하는 이유구글쇼핑광고 똑똑하게 활용하기매출 향상을 위한 페이스북 맞춤 타깃 생성 가이드카카오광고 데이터 잘 활용해 봅시다!좋은 콘텐츠란?수많은 콘텐츠 홍수 속에서 진주 찾기 좋은 콘텐츠도 꿰어야 보배-모바일 최적화란 무엇이고, 모바일에 최적화된 콘텐츠는 어떻게 만드는 것일까요? 영업활동을 돕는 콘텐츠는 어떻게 만들까? ? 콘텐츠와 세일즈 1편-미국 시리어스디시전스에 따르면, B2B회사에서 만든 콘텐츠 중 65%가 낭비된다고 합니다.세일즈팀에 꼭 필요한 가장 효과적인 콘텐츠는? ? 콘텐츠와 세일즈 2편-실질적으로 판매량을 늘리기 위한 활동으로 접어든다면, 특히 효율적인 콘텐츠 포맷이 존재합니다. e커머스 완벽 가이드디지털 마케팅 전문가의 핵심 TIP작가 페이지 보기 ??성공적 e커머스 CRM구축을 위한 완벽가이드e커머스를 위한 리드 스코어링 방법e-커머스를 위한 마케팅 자동화 전략 가이드회사의 틀을 벗어나서,최근 업무 트렌드의 변화동기 부여는 회사가 책임져 주세요뭐라는 걸까? 기획 단계에 사용되는 용어 Best5'평생직장'과 '은퇴'라는 용어는 곧 사라질 것워라벨이 만든 또 하나의 트렌드 '사이드 프로젝트'오늘의 i hate monday 어떠셨나요? 이번 주 뉴스레터 의견 남기기 주변 친구 및 동료들에게 오픈애즈를 추천해주세요 :) 이전 레터 보기 뉴스레터 구독하기오픈애즈openads@openads.co.kr대왕판교로 645번길 NHN 1800-2198 수신거부 Un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