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 Ads
콘텐츠
인사이터
상품
도서
로그인
회원가입
뉴스레터 구독
콘텐츠 홈
트렌드
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디지털 광고
데이터
리포트 자료실
커리어
업무 스킬
자기계발
오드리책방
홈
콘텐츠
O'PICK
영향력 있는 웅크린 생각들_3월 4주차
오픈애즈
2020.03.27
16:16
383
0
0
0
#Z세대 #주접댓글 #OKR
모바일로 보기
1위. 마케터라면 알아야 할 크롬 확장프로그램 5가지
@트윈워드
확장프로그램을 사용하셔서 크롬을 200%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2위. Z세대가 반한 요즘 놀이, 주접 댓글 아시나요?
@
대학내일 뉴스레터
주접 댓글은 과장된 수식어로 좋아하는 대상을 찬양하는 댓글을 말합니다.
더보기
3위. OKR이 잘 안되는 이유
@
유디v
스타트업 씬에서 OKR이 유행하기 시작한 건 2019년 중순 즈음부터였습니다. 직원 입장에서 OKR에 대한 솔직한 느낌을 풀어봅니다.
더보기
4위. [세계1주] 틱톡을 활용한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
@오픈애즈
틱톡을 통해 마케팅 전환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제시하는 마케팅전략 10가지 단계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더보기
5위. 콘텐츠 마케팅의 흐름을 보여주는 17개의 차트
@콘텐타
지금은
동영상과 오디오 기반 콘텐츠를 만드는 것에 집중해야 합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콘텐츠 마케팅의 흐름은 무엇인가요?
더보기
또 다른 웅크린 생각들
1.
올해도 1위 유튜브, 작년 데이터와 무엇이 달라졌을까
@오픈서베이
유튜브는 3년 연속 주 이용 소셜미디어 1위(37.6%)를 달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유튜브는 지금도 여전히 주 이용률이 가장 큰 폭으로 오르고 있습니다.
2.
Facebook , GA data가 다른 이유
@그로스해킹LABBIT
왜 내 Facebook 계정과 GA 계정이 서로 다른 숫자를 표시할까요? 두 데이터 분석 툴 사이에 데이터 불일치를 만드는 3가지의 주요 원인이 있었습니다.
3.
덕후들의 마음을 빼앗은 빙그레우스 즈언하 캐릭터 전격분석
@라우드소싱
마이너 문화가 점차 메인으로 자리 잡으며 '인싸' 문화를 이루고 있는 요즘, 빙그레 공식 계정에 '안녕?' 이라는 짧고 강한 인사와 함께 누군가 셀카를 올렸습니다.
5회 이상 선정된 작가님들은 "
GOLD O'PICKER
"로
서
오픈애즈 내 '추천 작가' 뱃지가 노출되고 소정의 선물이 제공됩니다.
오픽커에 도전해보세요
지난 주 O' PICKS
ㅣ
구독하기
오픈애즈
openads@openads.co.kr
대왕판교로 645번길 NHN 1800-2198
수신거부
Unsubscribe
#오픽
#opicker
#OPICKS
이메일
복사
카카오톡
SNS
insighter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