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미디어의 생각

2019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 과정별 이용채널 및 행동패턴의 이해

DMC미디어

2020.03.27 16:24 조회수 1926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2019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 과정별 이용채널 및 행동패턴의 이해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DMC미디어는 지난 2013년부터 7년째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과정(Consumer Decision Journey)에서 나타나는 미디어 이용 행태에 대한 추적 조사를 시행해오고 있다. 본 조사는 소비자들이 구매의사결정과정에서 이용하는 정보 획득 채널과 광고 접촉 매체 및 유형, 구매 영향 채널과 구매 장소 그리고 경험 공유 채널 등을 알아보기 위해 전국에 거주하고 있는 만19-59세의 인터넷 이용자(총 2,000명)를 대상으로 2019년 8월 5일부터 8월 9일까지 총 5일간 온라인 조사를 통해 진행되었다. 조사 표본은 주민등록통계상 성별*연령대별 분포에 비례하여 설계/추출하였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 #구매여정
  • #구매경험
  • #소비자행동

유사 카테고리의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