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미디어의 생각

2020년 03월 데이터 효율로 보는 이달의 상품

DMC미디어

2020.04.03 16:23 조회수 637
  • 1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2020년 03월 데이터 효율로 보는 이달의 상품

  • 1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네이버의 대표 모바일 배너 광고 상품인 스페셜DA와 브랜딩DA는 모바일 유저 대상의 브랜딩 캠페인 집행 시에 가장 먼저 고려되는 상품들이다. 두 상품은 네이버 메인 페이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스페셜DA는 모바일 첫 페이지에 3시간 독점으로 고정 노출된다는 특성상 브랜딩DA에 비해 높은 단가에 판매되고 있다.

 

이에 네이버 모바일 광고를 브랜딩 목적으로 집행하고자 하는 광고주들은 광고 예산에 따라 스페셜DA를 집행할지, 브랜딩DA를 집행할지를 결정하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 #효율데이터
  • #광고상품

유사 카테고리의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