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ICK
영향력 있는 웅크린 생각들_4월 1주차
오픈애즈
한 주간 오픈애즈 구독자에게 영향력 있었던 #웅크린생각을 소개합니다. #광고트랜드 #SNS운영전략모바일로 보기1위. 회의록 작성, 그대로 따라하기 @유디v다른 사람들의 회의록을 분석했고, 하나하나가 참고서이자 학습지였습니다.더보기2위. 2020년에 주목해야 할 7가지 주요 디지털 광고 트렌드 @크리테오앞으로 십 년 동안 번성하려는 기업들은 소비자의 신뢰를 얻는 것이 중요합니다. 더보기3위. 글로시에와 마몽드의 서로다른 SNS 운영전략 @용진욱글로시에가 많은 수의 충성고객을 얻을 수 있었던 건 특별한 전략이 있었기 때문입니다.더보기4위. 2020년 광고가 상품이 아닌 브랜드를 판매해야 하는 이유 @크리테오전환을 목표로 하는 광고로 상품을 푸시하는 것은 이제 충분하지 않습니다. 더보기5위. 소비자의 구매결정 과정별 이용채널&행동패턴 이해 @DMC미디어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과정에서 나타나는 미디어 이용 행태에 대한 추적해봤습니다. 더보기 또 다른 웅크린 생각들1.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제이앤제이인터렉티브다른 형태의 디지털 마케팅보다 ROI가 11배 가량 높으며 광고주들은 종종 7배의 투자 수익을 창출하기도 합니다. 글로벌 인플루언서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까요?2. 웹사이트 진단을 위한 무료 구글 툴 소개 @트윈워드검색엔진 최적화(SEO)를 하기 위한 첫걸음은 현재 웹사이트의 상태와 현황을 알아보는 것이죠. 웹사이트 진단을 위한 무료 구글 툴 4가지에 대해서 소개합니다. 3. 인스타 스폰서 광고를 이용하고, 매출이 오르는 이유는 무엇일까? @주식회사바름스폰서 광고를 성공적으로 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매출이 오르는 스폰서 광고는 도대체 어떻게 하는 것일까요? 5회 이상 선정된 작가님들은 "GOLD O'PICKER"로서오픈애즈 내 '추천 작가' 뱃지가 노출되고 소정의 선물이 제공됩니다. 오픽커에 도전해보세요 지난 주 O' PICKS ㅣ 구독하기오픈애즈openads@openads.co.kr대왕판교로 645번길 NHN 1800-2198 수신거부 Unsubscribe
한 주간 오픈애즈 구독자에게 영향력 있었던 #웅크린생각을 소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