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미디어의 생각

[DMC report] 2016 DOOH 접촉 실태 및 광고 효과

DMC미디어

2017.02.10 00:35 조회수 804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DMC report] 2016 DOOH 접촉 실태 및 광고 효과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미래부는 국내 DOOH 시장이 올해 2조 5,500억 원에서 2020년 3조 9,700억 원까지 성장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다. 또한, 지난 7월에는 그 동안 DOOH 산업 활성화의 걸림돌로 작용하던 ‘옥외광고물 관리법 시행령’을 개정하는 등 DOOH 산업의 장미빛 미래를 위한 디딤돌이 마련하기도 했습니다다. 

 

이에 본고에서는 소비자의 DOOH 접촉 경험과 DOOH 광고 효과를 살펴봄으로써 효과적인 DOOH 활용을 위한 기초 정보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 링크로 이동합니다.

  • #옥외광고
  • #DMC report
  • #DOOH
  • #소비자 분석 리포트_미디어 SNS 이용행태
  • #마케팅 소식

유사 카테고리의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