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히 콘텐츠를 유통하는 역할이 아니라 콘텐츠가 필요하는 순간과 사람들에게 잘 닿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SEO #구글애널리틱스 #업무커뮤니케이션 또 다른 웅크린 생각들 모든 행동은 전환으로 이어져야 합니다. 그것이 궁극적으로 온라인 쇼핑몰이 살아남을 방법입니다. 콘텐츠 전략에 직간접적으로 전환(Conversion)을 연결하지 못한다면, 의미 없는 노력입니다. 그래서 온라인 쇼핑몰을 위한 콘텐츠 마케팅 전략을 간단정리했습니다. 본 보고서가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새롭게 접하는 분들, 특히 성과형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전략적으로 활용하고 싶은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화장품 브랜드 춘추 전국의 시대. 혹시 여러분도 새로운 화장품 브랜드를 계획하고 있으신가요? 세상에 없을 것 같은 원료 하나 있으면 되지 않을까. 안타깝게도 바로 다음 날이면 그 원료는 다른 수많은 경쟁자들이 카피할 원료가 되어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