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인사이트 리포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FLEX 해버렸지 뭐야" 유행에 민감한 마케터라면 작년부터 FLEX라는 단어를 많이 접하셨을 텐데요, FLEX와 가장 밀접한 <명품> 키워드와 구매 데이터를 분석하였습니다. 키워드 유입수는 시즌에 상관없이 명품 브랜드 3대장 <구찌> <샤넬> <루이비통>이 상위에 차지하였습니다. 인사이트 리포트 속의 데이터와 명품 브랜드의 가치 순위를 비교하면서 시즌별 국내 인기 명품 브랜드를 확인해보세요! 1. Louis Vuitton ($47.2 billion brand value) 2. Chanel ($37 billion) 3. Hermes ($31 billion) 4. Gucci ($25.3 billion) 5. Rolex ($8.4 billion) 6. Cartier ($6 billion) 7. Burberry($4.7 billion) 8. Dior (4.7 billion) 9. Saint Laurent/Yves Saint Laurent ($3.6 billion) 10. Prada ($3.5 billion) (출처 : the 10 most valuable luxury brands of 2019, BrandZ) #먹는것으로_FLEX #꽃등심 참고) 분석 데이터 모수 '명품' 키워드 유입 수 - 약 100만
인사이트 리포트
[인사이트 리포트] FLEX
2020.04.27 20:21
조회수 485
- # 명품
- #FLEX
- # 업종분석
- # 트렌드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