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리포트

[인사이트 리포트] FLEX

다이티

2020.04.27 20:21 조회수 502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인사이트 리포트] FLEX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인사이트 리포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FLEX 해버렸지 뭐야"

 

유행에 민감한 마케터라면 작년부터 FLEX라는 단어를 많이 접하셨을 텐데요,

FLEX와 가장 밀접한 <명품> 키워드와 구매 데이터를 분석하였습니다.

 

 키워드 유입수는 시즌에 상관없이 명품 브랜드 3대장​

<구찌> <샤넬> <루이비통>이 상위에 차지하였습니다.

 

인사이트 리포트 속의 데이터와 명품 브랜드의 가치 순위를 비교하면서

시즌별 국내 인기 명품 브랜드를 확인해보세요!

 

 

1. Louis Vuitton ($47.2 billion brand value)

2. Chanel ($37 billion)

3. Hermes ($31 billion)

4. Gucci ($25.3 billion)

5. Rolex ($8.4 billion)

6. Cartier ($6 billion)

7. Burberry($4.7 billion)

8. Dior (4.7 billion)

9. Saint Laurent/Yves Saint Laurent ($3.6 billion)

10. Prada ($3.5 billion)

 

(출처 : the 10 most valuable luxury brands of 2019,  BrandZ​)

 

 ​#먹는것으로_FLEX #꽃등심 

 

 

참고) 분석 데이터 모수

'명품' 키워드 유입 수 - 약 100만

 

[인사이트 리포트] 보러가기  

  • # 명품
  • #FLEX
  • # 업종분석
  • # 트렌드리포트

유사 카테고리의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