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미디어의 생각

[DMC report] 개인화 마케팅 스펙트럼과 소비자 인식

DMC미디어

2017.02.17 01:28 조회수 585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DMC report] 개인화 마케팅 스펙트럼과 소비자 인식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넘쳐나는 경쟁 제품들 속에서 자사의 브랜드 메시지를 확실히 전달하고자 하는 마케터가 많아지고 있기에 광고마케팅 시장에서 개인화 콘텐츠의 보편화는 당연한 현실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특정 개인에 초점을 맞춘 맞춤형 콘텐츠여야 하므로 그 종류와 접근방법 역시 다양합니다. 

따라서, 개인화 콘텐츠를 활용해 성공적으로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은 마케터라면 개인화의 개념과 가치를 명확히 이해하고, 

적시적소에 적절한 콘텐츠를 유연하게 제공할 수 있어야 할 것입니다.

 

이에 본고에서는 개인화 마케팅의 개념과 배경을 살펴보고, 개인화 마케팅에 대한 소비자 인식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 링크로 이동합니다.

  • #DMC report
  • #개인화콘텐츠
  • #마케팅 소식

유사 카테고리의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