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애즈 insighter

페이스북, 움짤 검색플랫폼 GIPHY 인수 / 젝시믹스, 남성 애슬레저 시장 진출

오픈애즈

2020.05.19 15:13 조회수 450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 나만의 큐레이션함 '북마크'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페이스북, 움짤 검색플랫폼 GIPHY 인수 / 젝시믹스, 남성 애슬레저 시장 진출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 나만의 큐레이션함 '북마크'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페이스북, 움짤 검색플랫폼 GIPHY 인수 

페이스북이 사진 검색 플랫폼 Giphy를 인수했습니다. Giphy는 일명 '움짤'로 불리는 이미지 파일인 GIF 라이브러리를 보유한 플랫폼으로 사람들은 이 플랫폼에서 필요한 이미지를 검색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명 연예인, 동물,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캐릭터로 다양한 감정을 표현할 수 있는 짧은 동영상을 제공합니다. 페이스북은 앞으로 Giphy를 인스타그램 앱은 물론 다른 앱들과 더 긴밀히 통합하여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딜라이브, 착한광고로 소상공인 홍보 지원

딜라이브가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을 위해 '착한광고' 상품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착한광고는 방송광고가 어려운 지역 소상공인들과 중소기업에게 광고제작비 지원 및 케이블광고 송출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입니다. 전국 지장자치단체와 공익광고 목적의 광고주가 '착한광고' 상품을 이용하면 전국 어디에서나 타겟 송출이 가능하며 지자체로부터 받는 광고료는 지역 소상공인들과 중소기업 광고제작비에 사용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젝시믹스, 남성 애슬레저 시장 진출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가 남성 소비자들을 위한 '젝시믹스 맨즈' 라인을 새롭게 출시하고 광고 모델로 가수 김종국을 발탁했다고합니다. 맨즈라인은 레깅스뿐만 아니라 반바지, 반팔 등 운동할 때 입기 좋은 상하의 20개 품목으로 구성됐습니다. 브랜드 심볼 역시 젝시믹스 여성 로고와는 다른 각진 로고를 사용해 젝시믹스 맨즈만의 파워풀한 이미지를 한층 강조했다고 합니다.

 

 

  • #젝시믹스
  • # 페이스북
  • #딜라이브

유사 카테고리의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