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애즈 insighter

I hate monday Vol.74_마케터에게 '매뉴얼'이란?

오픈애즈

2020.05.19 19:12 조회수 352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I hate monday Vol.74_마케터에게 '매뉴얼'이란?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Openads Contents Newsletter Vol.74

 

수 많은 마케팅 트렌드 직접 찾아보기 번거롭다면, 

월요일에 찾아오는 오픈애즈 콘텐츠 큐레이션 뉴스레터 'I hate monday'를 구독해보세요.


모든 조직에서는 업무의 '효율성'을 따질 수 밖에 없습니다.
한정된 자원과 예산으로 핵심 목표를 달성해야 하기 때문이죠.

이를 위해 업무의 매뉴얼, 즉 지침 가이드가 있으면 한결 편하겠죠?! 업무 방식을 통일하고 불필요한 시간 낭비와 논쟁을 줄여서 업무의 효율을 높이고 목표를 이루는 것입니다.
그게 바로 팀이기도 하죠.

결국 마케터에게 매뉴얼은
같은 마음으로 목표를 인지하여 효율적으로 일을 명확하게 해 나가는것입니다.

당신에게, 당신의 팀에는 업무 매뉴얼이 갖춰져 있나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개별 콘텐츠 링크로 이동합니다

미디어 & 마켓이슈
업계 최신 트렌드 및 매체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2020 NPR 이용자 조사보고서 요약본
나스리포트 304호 Total
[트렌드 리포트] 2020년 1분기 검색광고 상품별 유입률
MBTI에 푹 빠진 Z세대, 마케팅에 활용하려면?
코로나19로 인한 마케팅 업계의 변화
일상이 된 언택트 문화부터 산업별 변화를 확인해보세요
디지털 시대, 일상이 된 언택트 트렌드 2020
코로나19에 따른 산업별 변화 분석 시리즈 - 02 여행 트렌드  
코로나 19 구매 트렌드 : 현재 가장 인기 있는 8가지 상품 카테고리
[마켓인사이트] 코로나19에 따른 국내 온라인 학습 시장 현황
마케팅 자동화,
마케팅 자동화에서 가장 핵심이 되는 사항과 그 방법들
페이스북 최적화 : 자동 노출 위치 타겟팅
페이스북 자동 노출위치 타겟팅이 왜 좋은지? 그리고 적합한 상황과 적합하지 않은 상황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리마케팅(Remarketing)을 통한 전환율 향상 방법
실제 대다수의 구매 고객들은 어디에서 오는 것일까요? 바로 반복 구매자일 것입니다.  
아마존광고를 보면 마케팅 자동화가 보인다.
이커머스의 평균 구매 전환율은 1.33%인데, 평균 구매전환율이 약 10%인 광고 플랫폼이 있습니다.

데이터로 측정해보자!
모든 마케팅에는 데이터에 답이 있다.
고객 데이터 플랫폼(CDP) 정의와 CRM, DMP와의 차이점
고객 데이터 플랫폼(CDP) 구축 가이드
구글 애널리틱스 추적코드의 정체
리드 너처링과 리드 스코어링은 어떻게 할까?
자기계발형 마케터를 위한 TIP
본업 외 어떤 '일'에서든 빛나기 위해,
본업을 유지한 채 하는 사이드잡 35
고려해볼만한 사이드잡 35가지를 소개합니다. 아이디어스, 쏘카 핸들러, 아마존 FBA, 난테크, 에어비엔비 등
비즈니스 문장 뜯어고치기
글쓰기 노하우는 많다. 하지만 여기서 말하려는 건 '문장 쓰기'다.
마케터 혼돈의 시대, 콘텐츠를 지켜라
마케터가 본연에 세웠던 목표를 달성하는 콘텐츠를 지켜낼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  

오픈애즈
openads@openads.co.kr
대왕판교로 645번길 NHN 1800-2198  
이전 레터 보기 
뉴스레터 구독하기
오늘의 i hate monday 어떠셨나요?
  
주변 친구 및 동료들에게 오픈애즈를 추천해주세요 :)  

 

  • #I hate monday

유사 카테고리의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