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조직에서는 업무의 '효율성'을 따질 수 밖에 없습니다. 한정된 자원과 예산으로 핵심 목표를 달성해야 하기 때문이죠.
이를 위해 업무의 매뉴얼, 즉 지침 가이드가 있으면 한결 편하겠죠?! 업무 방식을 통일하고 불필요한 시간 낭비와 논쟁을 줄여서 업무의 효율을 높이고 목표를 이루는 것입니다. 그게 바로 팀이기도 하죠.
결국 마케터에게 매뉴얼은 같은 마음으로 목표를 인지하여 효율적으로 일을 명확하게 해 나가는것입니다.
당신에게, 당신의 팀에는 업무 매뉴얼이 갖춰져 있나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개별 콘텐츠 링크로 이동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