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OTT 서비스 시장 현황콘텐츠 소비의 중심으로 자리잡은 OTT글로벌 OTT 시장 연 평균 성장률 17%주요 콘텐츠 구성에 따른 서비스 유형 분류글로벌 OTT시장OTT 최강자 넷플릭스 킹덤넷플릭스를 둘러싼 왕좌의 게임국내 OTT 시장 경쟁 상황방송 콘텐츠로 경쟁 중인 국내 OTT의 세계넷플릭스를 둘러싼 왕좌의 게임동영상 공유 서비스 플랫폼의 부상동영상 공유 서비스 플랫폼, OTT의 선을 넘다02. OTT 서비스 트렌드콘텐츠 트렌드초개인화 큐레이션쇼트 비디오디바이스 확장03. OTT 마케팅 트렌드영 타겟 도달 확장을 위해 OTT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활용OTT마케팅 사례브랜디드 콘텐츠: 농심 x 웹드라마 ‘썸 끊는 시간’콜라보레이션: 넷플릭스 ‘기묘한 이야기’ x 나이키라이브 커머스: 네이버TV x 현대백화점 라이브커머스 채널 런칭해시태그 참여형 이벤트: 영화 ‘엑시트’ x 틱톡OTT 마케팅 상품ㅣ자료출처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의 매거진
2020 OTT 서비스 트렌드 리포트
2020.05.20 17:03
조회수 1428
- #메조미디어
- #서비스분석
- #마케팅소식
- #OTT
- # 동영상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