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애즈 insighter

[세계1주] 강력한 이커머스 전략 구축을 위한 4단계

오픈애즈

2020.05.20 17:43 조회수 401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세계1주] 강력한 이커머스 전략 구축을 위한 4단계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강력한 이커머스 전략 구축을 위한 4단계 

4 Steps to Build a Strong eCommerce Strategy [Infographic]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많은 기업들이 이익을 창출하고 소비자 타겟을 만나기 위한 대안으로 이커머스의 옵션을 더 많이 고려하고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구매하려는 쇼핑객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전자상거래는 지속적으로 부상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 eMarketer의 자료에 따르면, 2023년까지 이커머스 매출이 전 세계 리테일 매출의 약 22%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며, 2019년 14%에 비해 크게 늘어날 것으로 전망됩니다. 그리고 요즘 많은 사람들이 물리적으로 오프라인에서 구매활동이 어려워진 만큼, 이러한 변화는 소비자들이 온라인에서의 편리함을 소비하는데 더욱 가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만약 당신의 사업이 과거에 이커머스를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았다면 지금이 기회일지도 모릅니다. 아래의 인포그래픽을 통해 고객의 성향/선호도 등을 포함하여 이커머스 프로세스의 주요 고려사항을 참고하여 디지털 판매 잠재력을 극대화할 방법을 찾길 바랍니다.

 

 “온라인의 중요성”

- 전체 리테일의 구매 중 16%가 이커머스로부터 발생. 10년 전에는 5%에 불과

- 30%의 소비자가 최소 주 1회 온라인으로 구매

- 20-39세 소비자의 45%는 한달에 1번 온라인으로 구매

- 밀레니얼의 67%는 오프라인 보다는 온라인으로 구매를 선호





  • # 쇼핑몰 창업
  • # 이커머스
  • # 온라인마케팅
  • # 온라인 쇼핑몰 운영

유사 카테고리의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