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DMC report] 2017년 1월 광고 집행금액 및 트래픽 리포트
2017.02.28 01:05
2017년 1월 온라인 총 광고비는 전월 대비 24% 감소하여 약 413억원으로 집계되었으며,
업종별로는 상위10개 광고주 광고비 가운데 교육 및 복지후생 업종만이 증가, 그외 업종 광고 집행 금액은 감소했습니다.
온라인 상위 검색어의 경우 연말정산 기간의 영향으로 홈텍스가 1위를 차지했으며, 그 외에도 다수의 은행 뱅킹 사이트들이 상위 검색어 20위 안에 들었습니다.
포털은 네이버/다음/농협인터넷뱅킹순으로 나타났습니다. 검색 포털 사이트의 경우 네이버/ 카카오/ 네이트 순으로 집계되었습니다.
본 보고서는 2017년 1월 온라인 및 모바일 광고집행 금액 및 트래픽에 관한 보고서 입니다.
#DMC report
#트래픽분석
#온라인 광고비
#2017 온라인 광고 시장
#광고시장전망
이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