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애즈 insighter

버즈빌, 하나멤버스에 모바일광고 솔루션 제공 / 카카오키즈, 야나두로 사명 변경

오픈애즈

2020.06.05 14:23 조회수 556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북마크'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버즈빌, 하나멤버스에 모바일광고 솔루션 제공 / 카카오키즈, 야나두로 사명 변경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북마크'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버즈빌, 하나멤버스에 모바일광고 솔루션 제공 

버즈빌이 하나금융그룹 6개 관계사의 통합 멤버십 플랫폼인 하나멤버스 모바일 앱에 신규광고 솔루션 버즈애드 팝(BuzzAd POP)을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버즈애드 팝은 앱을 실행하지 않고도 홈 화면에서 개인화된 광고와 콘텐츠를 제공하는 말풍선 형식의 광고 인벤토리입니다. 버즈빌 이관우 대표는 "2017년 하나멤버스에 잠금 화면과 충전소 광고 인벤토리를 제공한 이후 유저당 매체 평균 월매출 1천원을 유지하고 있다"며 "이번 팝 인벤토리 제공으로 더 많은 수익이 창출될 수 있다"라고 전했습니다. 

버즈빌 작가페이지> 

#싸이월드 끝내 폐업 

싸이월드가 지난달 26일 폐업했습니다. 따라서 싸이월드 회원들은 데이터를 잃게됩니다. 정보통신망법 제29조에 따르면 싸이월드와 같은 인터넷 사업자가 사업을 폐업하면 보유하고 있던 이용자의 개인정보 및 데이터를 즉시 파기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싸이월드 회원은 2000만명으로 알려져있으며 미리 백업을 하지 못했다면 이들이 싸이월드에 남긴 사진/게시물 등 데이터는 회수가 어렵다고 합니다. 

 

 #카카오키즈, 야나두로 사명 변경 

카카오키즈가 야나두로 사명을 변경하고 종합교육기업으로 새롭게 출범합니다. 이번 사명 변경은 유아동 시장에 국한하지 않고 전 연령층을 대상으로 다양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 교육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조치라고 설명했습니다. 이 회사는 카카오 계열사로서 유아동 교육 플랫폼인 카카오키즈 브랜드, 리틀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사업과 함께 야나두 브랜드를 중심으로 전 연령층을 포괄하는 다양한 교육 사업을 추진할 계획입니다. 카카오 키즈 중심의 유아동 교육콘텐츠에서부터 야나두 중심의 주니어, 성인 교육콘텐츠까지 모두 포괄하게 됩니다. 

 

   

  • #싸이월드
  • #버즈빌
  • #야나두
  • #카카오키즈

유사 카테고리의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