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ads Contents Newsletter Vol.76 수 많은 마케팅 트렌드 직접 찾아보기 번거롭다면, 월요일에 찾아오는 오픈애즈 콘텐츠 큐레이션 뉴스레터 'Imonday'를 구독해보세요. hate 미디어 & 마켓이슈 ‘랜덤 다이스’로 본 대만 캐주얼 시장 고객 데이터를 바탕으로, Google Analytics 세그먼트 완벽 마스터
세그먼트를 정의하여 그들의 데이터를 보면 기존의 전체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거시적으로 데이터를 보는 것과는 또 다른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CDP(고객 데이터 플랫폼)을 활용한 고객 아이덴티티 식별
온라인/오프라인 채널에 걸친 다양한 고객 활동을 트래킹하며 통합적인 고객 뷰(Customer View)를 얻게 합니다. 고객 행동 데이터, 이제 자산이 되어야 합니다.
운영하고 있는 서비스/제품이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고객을 이해해야 합니다. 2020 동남아시아 디지털 마케팅 미디어 & 크리에이티브 인사이트 2020 중화권(홍콩&대만) 마켓인사이트 01 '요즘 시대' 따라잡기 MZ세대를 잡는 브랜드 컬래버레이션 침묵, 버블, X, Z 당신은 어떤 세대인가요? 왜 비의 깡은 밈(meme)이 되었을까?
이제 더 이상 B급이 아닌, '비급'이 멋있다는 의미로 통용될 날이 머지않은 것 같습니다. 펩시콜라 브랜드스토리 : 파산위기에서 매출 11배 증가한 비결은?
언제나 코카콜라와 대결구도를 가지는 펩시콜라의 브랜드 스토리와 아이덴티티를 살펴보도록 할게요.인지도 구매경험 1위 무신사 특별한 점 뭘까
상대적으로 이용 경험자 중 남성 비율이 유독 높은 채널로 나타났기 때문... 브랜드의 컬러가 갖는 의미에 대하여
마켓컬리의 보라색, 티파니의 블루, 샤넬의 블랙
내 브랜드, 혹은 우리 브랜드는 어떤 색입니까? 오픈애즈
openads@openads.co.kr
대왕판교로 645번길 NHN 1800-2198 이전 레터 보기 뉴스레터 구독하기 오늘의 i hate monday 어떠셨나요?
오픈애즈 insighter
I hate monday Vol.76_마케터에게 '충고'란?
2020.06.08 18:00
조회수 569
Openads Contents Newsletter Vol.76 수 많은 마케팅 트렌드 직접 찾아보기 번거롭다면, 월요일에 찾아오는 오픈애즈 콘텐츠 큐레이션 뉴스레터 'Imonday'를 구독해보세요. hate
- #I hate mon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