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브랜딩 #마케팅 1위. 브랜드의 컬러가 갖는 의미에 대하여 by STONE
티파니의 민트, 샤넬의 블랙, 마켓컬리의 퍼플... 브랜드가 고객과 소통하고 자신의 아이덴티티를 공고히 하는 데 있어서도 색의 역할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내 브랜드, 혹은 우리 브랜드는 어떤 색입니까? 그 색은 어떤 메시지를 세상에 발신합니까? 그 메시지가 브랜드의 고객과 세상에 하나의 목소리로 가 닿는지요?
또 다른 웅크린 생각들
컬래버레이션은 크게 MZ 세대 소비자들의 마음을 얻기 위한 브랜드들의 합작이라 할 수 있겠는데요. 여전히 소비 트렌드를 움직이는 주체로 자리 잡고 있는 MZ 세대와 그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컬래버레이션 디자인에 대해 라우드소싱 에디터 최모가 소개해드립니다.
페이스북/인스타그램 유저들은 트렌드에 예민하고 오락 위주의 콘텐츠에 즉각적으로 반응하므로, 콘텐츠 기획 및 제작 시 이러한 점을 고려해야 한다. 즉, 콘텐츠 차별화가 필요하다. 이를 위해 퀄리티 높은 이미지를 사용하고 전략적으로 카피를 작성해야 한다는 말은 너무 뻔한 말일 것이다.
대체 무신사의 특별한 점은 무엇일까요? 데이터로 알 수 있는 무신사의 가장 다른 점은 남성의 구매 경험률이 매우 높다는 겁니다.
5회 이상 선정된 작가님들은 "GOLD O'PICKER"로서 오픈애즈 내 '추천 작가' 뱃지가 노출되고 소정의 선물이 제공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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