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애즈 insighter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쇼핑앱 순위 / 네이버 통장 출시

오픈애즈

2020.06.11 14:58 조회수 588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북마크'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쇼핑앱 순위 / 네이버 통장 출시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북마크'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쇼핑앱 순위

와이즈앱이 발표한 세대별 쇼핑앱 현황에 따르면 쿠팡은 5월 한 달 1,349만 명이 이용했으며, 당근마켓은 679만 명, 11번가는 604만 명, G마켓 521만 명, 위메프 372만 명, 티몬 358만 명이 이용했습니다. 30대와 40대는 쿠팡, 당근마켓, 11번가, G마켓, 위메프, 티몬 순으로 쇼핑앱을 이용했으며, 50대는 쿠팡, 당근마켓, 11번가, G마켓, 홈앤쇼핑, GS SHOP 순으로 앱을 사용했습니다. 

 

 

#네이버 통장 출시 

네이버가 지난 8일 '네이버 통장'을 선보이며 금융플랫폼 시장 공략을 본격화합니다. 네이버파이낸셜이 3%의 네이버 포인트 적립과 3%의 예치금 수익을 함게 제공하는 '네이버통장'을 출시했습니다. 이용자는 모바일 네이버 앱에서 신분증만으로 쉽고 빠르게 통장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통장 가입자들은 네이버페이 전월 결제 금액을 기준으로 100만원까지 세전 연 3%의 수익률을 얻을 수 있습니다. 100만원 초과 1,000만원 이하 금액은 1%, 1,000만원 초과 금액은 0.35%의 수익률이 적용됩니다. 다만 네이버는 통장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8월 31일까지 전월 실적 조건 없이 100만원 내 연 3% 수익률을 제공하기로 했습니다. 

 

#틴더, 사진 인증 기술 출시

소셜 디스커버리 앱 틴더가 사용자들이 보다 안전하게 앱을 이용할 수 있도록 새로운 사진 인증 기술을 선보입니다. 새롭게 도입된 사진 인증기능을 통해 프로필 신뢰성을 높여 보다 안전한 환경에서 플랫폼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틴더가 새롭게 도입하는 사진 인증 시스템은 최첨단 AI 기술을 통해 실시간으로 찍힌 사진의 포즈와 사용자의 프로필 사진을 비교하는 방식으로 본인 인증을 진행합니다. 사진 인증이 오나료된 사용자 프로필 옆에는 파란색 체크가 표시되며 매칭된 상대방에게 본인의 프로필이 실제임을 보장하여 신뢰도를 높일 수 있다고 합니다. 

 

 

 

  • #네이버통장
  • #틴더
  • #쇼핑앱

유사 카테고리의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