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퍼넬 #밀레니얼리포트 #트렌드
1위. 헤어 디자이너로부터 배우는 디지털 마케팅 퍼널 전략
퍼포먼스 마케팅을 하다보면 “퍼포먼스” 영역인 데이터 분석이나 광고 매체 스킬이 중요하다는 생각에 매몰되어, “마케팅”의 본질을 잊을 때가 있습니다. 그러면 궁극적인 문제가 해결되기까지 많은 시간이 소요됩니다. 그래서 저는 풀기 어려운 문제에 직면할때마다, 이 헤어 실장님의 사례를 떠올리려 합니다. 2위. 2020 NPR TARGET REPORT 20대by 나스미디어 자기 계발과 직장·일에 관심이 높은 20대의 인터넷 이용 목적 및 시간, 검색 및 생활 서비스, 엔터테인먼트 소비습관 등을 살펴봤습니다. 부모님들의 카카오톡 프로필 전유물이었던 등산 인증샷이, 이제는 밀레니얼 세대의 프로필로 변하고 있습니다.
5위. 상반기 디지털미디어트렌드 리포트 by 메조미디어 2020년 상반기 키워드로는 언택트, 빅테크, 라이브커머스, 리모트 워크, 홈테인먼트 등이 뽑혔습니다. 또 다른 웅크린 생각들
코로나19로 인해 커뮤니케이션도 언택트 시대가 찾아왔습니다. 그러므로 훨씬 더 정확하게 표현해야 의도를 제대로 전할 수 있습니다. 메신저와 메일을 통해 정확하게 소통할 수 있는 몇 가지 팁을 나눠드립니다.
모바일 시장을 인터넷, 디바이스, 콘텐츠 및 서비스 총 3가지 측면에서 살펴보았는데요, 2부에서는 모바일 콘텐츠 및 서비스 분야의 동향과 주요 이슈를 전달드립니다.
떠오르는 MATI, 마케터라면 마케터 유형 테스트를 통해 여러분은 어떤 마케터 유형인지, 어떤 유형과 함께 일할 때 시너지를 낼 수 있는지 테스트해보세요. 5회 이상 선정된 작가님들은 "GOLD O'PICKER"로서 오픈애즈 내 '추천 작가' 뱃지가 노출되고 소정의 선물이 제공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