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애즈 insighter

다이슨, 11번가와 공동 마케팅 / 상반기 뷰티 트렌드

오픈애즈

2020.07.01 16:03 조회수 442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다이슨, 11번가와 공동 마케팅 / 상반기 뷰티 트렌드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다이슨, 11번가와 공동 마케팅 

11번가가 이커머스 업체 최초로 생활가전 브랜드 '다이슨코리아'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국내 프리미엄 가전 시장을 선도하기 위한 공동마케팅을 추진합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11번가의 축적된 고객 데이터와 다이슨코리아의 상품경쟁력을 바탕으로 단독 기획제품 출시, 리퍼제품 11번가 우선 판매, 단독 프로모션 진행 등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또한, 양사는 다이슨코리아의 핵심 판매 제품인 무선 청소기뿐 아니라 공기청정기, 선풍기, 가습기 등 성장 잠재력이 있는 다양한 계절상품의 판매를 활성화하고 단일 상품들을 묶어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패키지' 상품들도 적극 개발할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상반기 뷰티 트렌드 

글로우픽이 소비자 리뷰를 통해 상반기 뷰티 트렌드를 발표했습니다. '파데프리', '진정', '셀프홈케어', '아이메이크업' 등이 뷰티 트렌드로 꼽혔습니다. 이 키워드들은 필수로 자리 잡은 마스크와 외출 자제가 만들어낸 뷰티 트렌드 키워드로 상반기 소비자들의 소비 트렌드가 반영된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파운데이션 자체를 사용하지 않는 베이스 메이크업이 유행했으며, 봄철 미세먼지나 꽃가루로 인해 쉽게 자극받던 피부에 마스크로 인한 자극이 더해져 '진정' 케어를 찾는 소비자가 크게 늘어났습니다. 또한, 코로나 이전에도 셀프홈케어에 대한 관심은 쭉 커지고 있었지만, 거리두기로 인해 외출이 줄어든 상반기에는 그 관심이 더욱 커졌습니다. 상반기 뷰티 트렌드가 화장을 하지 않거나 화장을 줄이는 것이었지만 예외인 카테고리도 존재합니다. 바로 아이메이크업 제품. 베이스나 입술은 마스크로 가려지기 때문에 드러나는 아이 메이크업에 집중하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글로우픽은 상반기와 결산 두번에 걸쳐 소비자들의 리뷰와 평점을 바탕으로 분석한 '글로우픽 어워드'를 발표하며, 2020년 상반기 어워드에 결과는 글로우픽 모바일 앱과 웹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리디, 웹툰 공모전 진행 

콘텐츠 플랫폼 리디가 대규모 웹툰 공모전을 진행합니다. 이번 웹툰 공모전은 전자책을 넘어 웹소설, 웹툰 등 다양한 장르의 디지털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리디가 웹툰 콘텐츠 사업을 본격화하고 좋은 작품과 작가들을 발굴하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이번 공모전은 장르에 제한 없이 전연령이 즐길 수 있는 웹툰이면 지원이 가능하며 오는 7월 30일부터 8월 16일까지 접수가 진행됩니다. 대상에게는 총 1억원의 상금과 리디북스 연재 기회가 주어지며ㅕ 별도 시상부문으로 IP상을 수여해 웹툰 작품을 기반으로 영상,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사업적 시도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 #다이슨
  • #11번가
  • #뷰티트렌드
  • #리디

유사 카테고리의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