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애즈 insighter

KT, 고투피트니스와 공동마케팅 제휴 / 네이트, 신규 서비스 출시

오픈애즈

2020.07.06 14:28 조회수 375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KT, 고투피트니스와 공동마케팅 제휴 / 네이트, 신규 서비스 출시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KT, 고투피트니스와 공동마케팅 제휴

KT가 고투피트니스를 운영하는 피트니스 플랫폼 앤앤컴퍼니와 공동마케팅 제휴를 추진합니다. 이번 제휴를 통해 KT는 업계에서 처음으로 피트니스 회원권을 인터넷과 TV 가입 혜택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기존 가입 혜택은 상품권 또는 UHD TV, 노트북 등 가전제품 위주였는데, 이제는 라이프스타일까지 혜택 범위가 확장됐습니다. 또한, 앞으로 고투피트니스센터에서는 KT의 통신상품을 간편하게 주문/가입할 수 있게됩니다. 

 

#목표관리 서비스 '드림포라' 시드 투자 유치 

목표관리 앱을 운영중인 드림포라(Dreamfora)가 스프링캠프로부터 시드 투자를 유치했습니다. 드림포라는 개인의 중장기 목표 관리에 최적화된 앱으로 목표 기재용 템플릿만 제공하는 기존 서비스들과는 달리 사용자가 원하는 목표를 고르면 해당 목표의 전문가들이 만든 달성계획의 유저의 앱에 자동으로 탑재되고 진척도 통계 분석과 동기부여 격언 등을 제공하여 계획 수행을 돕는 것이 특징입니다. 드림포라는 글로벌적으로 출시하여 덴마크, 마케도니아 등에서는 구글 추천 앱으로 선정된 바 있습니다. 전체 가입자의 99%가 해외 유저들로 영미권 국가 고객들이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드림포라는 이번 투자로 개발 인력을 충원하여 서비스 품질을 높이고 지원 기기와 언어를 다양화시켜 보다 많은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네이트, 신규 서비스 출시

SK커뮤니케이션즈 포털 사이트 네이트의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공개하고 신규 서비스 네이트TV를 오픈했다고 전했습니다. 네이트TV는 '한눈에 보는 오늘의 TV'를 컨셉으로 지상파, 종합편성채널 및 지역 방송 등 총 10개 방송사의 하이라이트 영상, 예고편 영상 등 약 130만개 이상의 클립 영상을 제공합니다. 네이버는 BI 개편과 함께 7월 7일부로 연예 뉴스 댓글 서비스를 종료합니다. 또한, 사용자 댓글 활동 이력도 공개한다고 합니다. 

 

 

  • #KT
  • #네이트
  • #드림포라

유사 카테고리의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