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ICK

영향력 있는 웅크린 생각들_7월 1주차

오픈애즈

2020.07.04 18:08
  • 781
  • 0
  • 0
  • 0
#포스트코로나 #브랜드네이밍 #스타트업


2주 연속 1위. 헤어 디자이너로부터 배우는 디지털 마케팅 퍼널 전략

퍼포먼스 마케팅을 하다보면 “퍼포먼스” 영역인 데이터 분석이나 광고 매체 스킬이 중요하다는 생각에 매몰되어, “마케팅”의 본질을 잊을 때가 있습니다. 그러면 궁극적인 문제가 해결되기까지 많은 시간이 
소요됩니다. 그래서 저는 풀기 어려운 문제에 직면할때마다, 이 헤어 실장님의 사례를 떠올리려 합니다. 
2위.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10가지 소비자 행동 변화 트렌드
by 크리테오
새로운 현실은 과연 어떤 모습일까요? 소비자들의 새로운 일상과 기준이 되는 가치는 무엇일까요?
Z세대가 MBTI에 집중하는 이유는 뭘까요? 왜 Z세대들 사이에는 이런 MBTI가 유행처럼 퍼지게 된 것일까요? 
4위. 스타트업을 위한 브랜드 네이밍 1탄
by 매드해터
스타트업과 소상공인이 직접 브랜드 네이밍을 하는 경우, 최대한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꿀팁 
일의 언어는 토론의 언어로 하면 안됩니다. 토론에선 최선의 결과를 가져오기 위해 상대의 약점을 치밀하게 찾아 공격하는게 정석입니다. 
 또 다른 웅크린 생각들

“상대방에게 가장 관심 있는 건 ‘자기 자신’입니다. 무질서한 소음 속에서도 자기 이름은 들을 수 있고, 수백 명이 찍힌 사진 속에서도 자기 얼굴은 쉽게 찾아낼 수 있습니다.

네이버 유료 회원제 서비스 출시, 페이스북/인스타그램 스몰 비지니스 중심 커머스 강화, 중고거래 앱 성장 등 최신 디지털 시장의 이슈들을 살펴보세요. 

무조건 예쁘게, 화려하게, 뭐든지 좋아 보이게끔 만드는 배너광고 디자인은 성공하기 어렵습니다. 이번 콘텐츠를 통해 클릭을 부르는 배너광고를 기획하고, 디자인하는 소소한 팁 몇 가지를 소개합니다.   

5회 이상 선정된 작가님들은 "GOLD O'PICKER"로
오픈애즈 내 '추천 작가' 뱃지가 노출되고 소정의 선물이 제공됩니다.

오픈애즈
openads@openads.co.kr
대왕판교로 645번길 NHN 1800-2198 
수신거부 Unsubscribe

 

  • #오픽
  • #OPI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