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코로나 #브랜드네이밍 #스타트업 일의 언어는 토론의 언어로 하면 안됩니다. 토론에선 최선의 결과를 가져오기 위해 상대의 약점을 치밀하게 찾아 공격하는게 정석입니다. 또 다른 웅크린 생각들 “상대방에게 가장 관심 있는 건 ‘자기 자신’입니다. 무질서한 소음 속에서도 자기 이름은 들을 수 있고, 수백 명이 찍힌 사진 속에서도 자기 얼굴은 쉽게 찾아낼 수 있습니다. 네이버 유료 회원제 서비스 출시, 페이스북/인스타그램 스몰 비지니스 중심 커머스 강화, 중고거래 앱 성장 등 최신 디지털 시장의 이슈들을 살펴보세요. 무조건 예쁘게, 화려하게, 뭐든지 좋아 보이게끔 만드는 배너광고 디자인은 성공하기 어렵습니다. 이번 콘텐츠를 통해 클릭을 부르는 배너광고를 기획하고, 디자인하는 소소한 팁 몇 가지를 소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