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애즈 insighter

I hate monday Vol.78_마케터에게 '속도감'이란?

오픈애즈

2020.07.06 19:13 조회수 554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I hate monday Vol.78_마케터에게 '속도감'이란?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Openads Contents Newsletter Vol.78

 

수 많은 마케팅 트렌드 직접 찾아보기 번거롭다면, 

월요일에 찾아오는 오픈애즈 콘텐츠 큐레이션 뉴스레터 'I hate monday'를 구독해보세요.

수 많은 트렌드 자료 중 필요할 자료들만 큐레이션해드립니다.

마케팅은 타이밍의 미학이라고 불릴 만큼 속도 전쟁이 이뤄지는 곳이죠.
시장의 치열한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한 속도감의 전쟁-
마케터의 기획력과 실행력 외에 요구되는 자질인 '속도감'도 그래서 매우 중요하죠. 

빠르게 습득하고 업무를 처리해야 하고, 유행에 뒤떨어지지 않기 위해
발 빠르게 앞서 나아가야 하는..마케터는 바로 그런 존재!
하지만 너무 과속하면 위험이 따르는 만큼
조금이라도 페이스를 조절해가면서 달려가보길 바라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개별 콘텐츠 링크로 이동합니다

미디어 & 마켓이슈
업계 최신 트렌드 및 매체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2020 모바일 인터넷 시장 현황 및 전망_2부 콘텐츠&서비스 편
온라인 광고비 랭킹 차트_2020년 06월호
초보 크리에이터 위한 온라인 동영상 시청 트렌드 5가지
SNS 인기 콘텐츠를 알려주는 랭킹 차트 (2020년 6월 24일)
포스트 코로나,
코로나19 이후, 우리의 업무 방식부터 소비트렌드까지 무엇이 변했을까요?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10가지 소비자 행동 변화 트렌드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한 8가지 디지털 광고 업그레이드 전략
매체 전략TIP
매체별 적용할 수 있는 전략들을 참고해보세요
헤어 디자이너로부터 배우는 디지털 마케팅 퍼널 전략
내 웹사이트에 사람들이 얼마나 스크롤 할까
인스타그램 스폰서 광고 쇼핑몰이 아니라도 전환최적화하기
자사 데이터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

디지털마케팅 TECH 용어들  
디지털마케터라면 꼭 알아야할 '그' 용어들
사전찾으면 더 헷갈리는 웹분석 용어 정리 - 리퍼러/파라미터/쿼리
우리가 통상적으로 사용하고 있지만, 명확한 뜻풀이가 애매한 용어들, 
사전찾으면 더 헷갈리는 마케팅용어 - 부정광고, 어뷰징
디지털 마케팅의 어두운 단면인 부정클릭과 어뷰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실시간 입찰(RTB)과 프로그래매틱: 무엇이 같고 무엇이 다른가?
두 용어는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어 함께 사용하는 경우도 많지만 분명 동의어는 아닙니다.   
마케터에게 독서,  
'삶의 균형을 되찾아주는 참된 지식'으로 채워보세요 
오해를 부르는 최악의 업무 메신저 유형 3
99%는 모른다는 회사에서 적을 만드는 말투
유재석은 이미 알고 있는 일 잘하는 사람의 말투
함께 읽으면 좋아요!
읽어두면 언젠가 큰 도움이 될만한 콘텐츠
대표님, 조직 구조는 바꿀 수 있잖아요
경영을 할 때에는 기본적으로 구조와 체계를 이용할 줄 알아야 한다.  
디지털 감수성, 당신에게는 인싸력이 있나요?
디지털 문화와 환경을 잘 이해하고 ‘요즘 것’을 캐치하는 능력을 ‘디지털 감수성’이라고 부릅니다.  
콘텐츠 러버가 콘텐츠 마케터로 변신하면 생기는 일
콘텐츠 마케팅에서 중요한 건,
'콘텐츠'라는 앞 세 글자에 속지 않는 것이다  

오픈애즈
openads@openads.co.kr
대왕판교로 645번길 NHN 1800-2198  
이전 레터 보기 
뉴스레터 구독하기
오늘의 i hate monday 어떠셨나요?
  
주변 친구 및 동료들에게 오픈애즈를 추천해주세요 :)  

  • #I hate monday

유사 카테고리의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