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ICK

영향력 있는 웅크린 생각들_7월 2주차

오픈애즈

2020.07.10 18:37 조회수 338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2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영향력 있는 웅크린 생각들_7월 2주차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2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콘텐츠마케팅 #충성고객 #스토리텔링

1위. 데이터로 알아본 업종별 구매 유저 분석 (신규고객 vs 충성고객)
by 에이스카운터

신규방문과 재방문 고객 중 어디에 더 집중하고, 어떤 마케팅 전략을 세울지 고민하신다면 우리 사이트에 신규고객과 기존고객의 구매데이터를 분석을 먼저 해보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2위. 콘텐츠 러버가 콘텐츠 마케터로 변신하면 생기는 일 
by 신규작가 정예지
많은 기업에서 내는 채용 공고를 살펴봐도 그냥 '마케팅' 직무라고 표현하기보다는, 콘텐츠마케터라고 한정하고 전문적으로 고도화시켰다.  
4위.  콘텐츠 마케팅이란? - 중요성, 사례, 그리고 SEO   
by 트윈워드 
이번 포스트에서는 콘텐츠 마케팅이 무엇인지, 왜 중요한지, 성공 사례 그리고 SEO적으로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3위. 오가닉 조회만 1000만이 넘었다. 
by 김동신 
비트윈 웹 드라마의 오가닉 조회수만 1000만을 넘었습니다. 분명히 예상을 넘어선 성과였는데요. 하지만 아쉬움도 많이 남습니다. 그 시작 과정부터 결과에 대해서 정리해보겠습니다.
5위. 타트업 브랜딩은 일기다
by 매드해터
필자는 스타트업 브랜딩을 ‘일기(diary)’라고 정의하고자 한다. 일기의 특징이 스타트업의 브랜딩과 상당히 닮아 있기 때문이다. 3가지로 정리를 해 보았다.
 또 다른 웅크린 생각들

스타트업에서 자주 쓰이는 업무 용어들을 정리해보았다. 수많은 업무 용어들이 있겠지만 스타트업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준 용어들이다. 

사람들은 자신들의 개인정보 사용과 관련하여 더 높은 투명성, 제어, 및 선택권을 원하고 있다. 결과적으로 행동 타겟팅(Behavioral targeting)은 점점 더 줄어들 수밖에 없다. 
 
데이터를 사용해 스토리를 전달할 경우 이해 관계자가 전체 데이터를 학습하지 않고도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한 시간짜리 미팅에 모두를 모으는 건 어렵지만, 논의해야 할 내용을 한 장의 이미지로 보내는 것은 쉽기 때문입니다.   

5회 이상 선정된 작가님들은 "GOLD O'PICKER"로
오픈애즈 내 '추천 작가' 뱃지가 노출되고 소정의 선물이 제공됩니다.

오픈애즈
openads@openads.co.kr
대왕판교로 645번길 NHN 1800-2198 
수신거부 Unsubscribe

 

  • #오픽
  • #OPICKS

유사 카테고리의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