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가 전 세계를 강타하는 동안 집에서 각종 인터넷 매체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는 바꿔 말해, 디지털 광고 시장에도 큰 지각변동이 발생했을 것이라는 의미다. 업계에서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전통 미디어 광고의 축소가 불가피한 가운데, 각종 디지털 광고 플랫폼이 그 반사이익을 얻을 것이라 예상 중이다. 이에 본 글에서는 국내외 디지털 광고 시장을 조망하였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준비하는 마케터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PART 1. 인터넷 광고 시장 1-1. 전 세계 인터넷 광고 시장 규모 및 전망 1-2. 전 세계 인터넷 광고 시장 유형별 비중 1-3. 주요국 인터넷 광고 시장 규모 및 전망 1-4. 국내 인터넷 광고 시장 규모 및 전망 1-5. 국내 인터넷 광고 시장 유형별 비중 PART 2. PC 인터넷 광고 시장 2-1. 전 세계 PC 인터넷 광고 시장 규모 및 전망 2-2. 국내 PC 인터넷 광고 시장 규모 및 전망 PART 3. 모바일 인터넷 광고 시장 3-1. 전 세계 모바일 인터넷 광고 시장 규모 및 전망 3-2. 국내 모바일 인터넷 광고 시장 규모 및 전망 PART 4. DOOH 광고 시장 4-1. 전 세계 DOOH 광고 시장 규모 및 전망 4-2. 주요국 DOOH 광고 시장 규모 및 전망 PART 5. 디지털 오디오 광고 시장 5-1. 전 세계 디지털 오디오 광고 시장 규모 및 전망 5-2. 주요국 디지털 오디오 광고 시장 규모 및 전망
DMC미디어의 생각
2020 디지털 광고 시장 규모 및 전망
2020.07.31 17:43
조회수 1588
- #시장규모
- #DMC report
- #DMC미디어
- #디지털광고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