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 Ads
콘텐츠
인사이터
상품
오드리책방
로그인
회원가입
뉴스레터 구독
콘텐츠 홈
트렌드
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디지털 광고
데이터
리포트 자료실
커리어
업무 스킬
자기계발
오드리책방
홈
콘텐츠
O'PICK
영향력 있는 웅크린 생각들_8월 2주차
오픈애즈
2020.08.14
19:33
944
1
0
0
#유튜브 # 기업문화 #디지털마케팅
이 메일이 잘 안보이시나요?
많은 마케터가 찾는 콘텐츠에는 이유가 있어요.
많은 분들에게 영향력을 펼친 이 콘텐츠들이 여러분에게 좋은 영감덩어리가, 좋은 질문이 되기를 바랄게요.
1위.
디지털 마케터를 위한 기초지식
2
프로이직러 Mara
지난 글
에서 시장의 구조에 대해 살펴봤다면, 이번에는 매체/광고주/어트리뷰션 툴에 대해 알아볼게요.
>> READ
2위. 유튜브 키워드 설정부터 검색 최적화까지 10분 만에 마스터하기
콘텐타
웹사이트SEO는 많이 하지만 왜 유튜브에 올라가있는 콘텐츠 랭킹엔 무관심한 경우가 많을까요.
>> READ
3위. 당신 회사는 당신에게 어떤 가치를 줄 수 있는가?
한원아 ONE:A
어떠한 가치도 당신에게 주지 않는다면, 하루의 절반인 시간에 대해 다시 생각해봐야 하지 않을까요?
>> READ
4위. 코로나 시대에 부쩍 단단해진 '연대의식'
트렌드모니터
가장 많이 참여해 본 캠페인은 코로나 19 피해를 입은 농가와 중소상인을 돕는 캠페인이라고 하네요.
>> READ
5위. 페북 vs 유튜브 : 영상의 누적 효과 비교
김동신
2년 동안 비트윈 웹 드라마의 누적 오가닉 성과를 근거로 페이스북과 유튜브의 영상 효율을 비교해봤어요.
>> READ
또 다른 웅크린 생각들
1.
파워풀한 직원은 무엇이 다른가
유디v
일당백의 파워풀한 용사들이 뭉쳐 하나의 팀을 이룬 게 스타트업이죠. 그래서 스타트업에서는 조직 구성원이 무엇보다 중요해요.
>> READ
2.
MZ세대 금융권 콘텐츠 마케팅 사례
콘텐타
뱅크샐러드의 매거진, 한화투자증권의 라이프 포트폴리오, 엘레베스트 등 뚜렷한 가치를 내보이고, 일관되게 추진하는 사례들을 살펴봤어요.
>> READ
3. 2019 Z세대가 온다. Z세대 그들은 누구일까요?
콘텐타
'요즘세상'에서 콘텐츠 마케팅을 잘하려면 '요즘 것들'의 서택을 받아야 해요. 새로운 소비트렌드의 주역으로 기대를 모으는 Z세대에 대해 알아볼게요.
>> READ
$%name%$ 님을 위한 또 다른 오픈애즈 뉴스레터 구독하기
페이스북에 공유하기
트위터에 공유하기
웹에서 보기
오픈애즈
openads@openads.co.kr
대왕판교로 645번길 NHN 1800-2198
수신거부
Unsubscribe
#오픽
#OPICKS
URL
이메일
복사
카카오톡
SNS
인사이터 정보가 없습니다.